[사진]CJ제일제당의 2024 IPPE 부스에 관람객들이 모여있는 모습.jpg<br>
CJ제일제당 2024 IPPE 부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부문은 세계 최대 규모 축산ㆍ사료ㆍ육가공 박람회 ‘2024 IPPE(International Production & Processing Expo)’에 참가했다. 

CJ제일제당은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1월 30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 부스를 열고, 독보적 그린바이오 기술에 기반한 사료용 아미노산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특히, 과립 형태로 만들어 기존의 분말 제품보다 편의성을 높인 ‘베스트아미노 쓰레오닌 프로’와 ‘트립토판 프로’, 동물 성장에 도움을 주는 각종 기능성 스페셜티 아미노산 제품을 소개했다.

CJ제일제당은 ‘베스트아미노(BEST AMINO)’ 브랜드로 트립토판, 쓰레오닌, 라이신, 메치오닌과 고부가 스페셜티 제품인 발린, 알지닌, 이소류신, 히스티딘 등 8종의 사료용 아미노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트립토판, 알지닌, 이소류신은 글로벌 시장 1위에 올라 있다. 

CJ제일제당은 전 세계에 걸친 생산기지를 통한 안정적 공급 역량도 홍보했다. CJ제일제당은 현재 북미ㆍ남미ㆍ중국ㆍ동남아에 위치한 글로벌 생산시설에서 다양한 아미노산 제품을 수요에 따라 가변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전 세계 그린바이오 고객에게 차별화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었다”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축산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