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안주야 꾸이열풍’ 2종(왼쪽)과 hy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사진=각 사<br>
대상 ‘안주야 꾸이열풍’ 2종(왼쪽)과 hy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사진=각 사

대상 ‘안주야 꾸이열풍’ 2종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40g 한 봉지에 단백질 6~7g을 함유하고 있으며,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을 코팅하지 않고 어육을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 건강과 맛을 챙겼다.
특히, 고급 연육과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넣어 비린내를 줄이고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hy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hy가 고함량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한 이중 제형으로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으며, 각 영양소는 1일 영양성분 기준 100%를 충족한다.
특히, 비타민B군 8종은 1일 영양기준치 대비 최대 5000%, 비타민E는 500% 들어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200% 함유했다.
상큼한 유자맛으로, 물 없이 먹을 수 있으며, 개별 포장해 외부 활동에도 간편하게 지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왼쪽)와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종. 사진=각 사<br>
배스킨라빈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왼쪽)와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종. 사진=각 사

배스킨라빈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 
SPC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출시한다.
부드러운 요거트에 과즙이 가득한 국산 설향 딸기를 함유해 달콤한 맛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종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생딸기 바스켓’은 딸기밭을 옮겨온 듯한 풍성한 과일 바구니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를 더하고, 생딸기와 블루베리를 올렸으며, 작가 ‘사키(Saki)’와 콜라보한 화사한 핑크 체크무늬 박스에 제공한다. ‘생딸기 바스켓’은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상자에 담긴 조각 케이크로도 선보인다.
‘킹스베리 가든 타르트’는 소프트한 식감의 생크림 타르트에 커스터드 크림과 베리 꿀리를 더했으며, 일반 딸기보다 크고 당도가 높은 국산 품종 킹스베리를 빼곡히 올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