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 웅진식품 ‘솔브앤고 아이튼튼’ 2종, 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 웅진식품 ‘솔브앤고 아이튼튼’ 2종, 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사진=각 사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
오리온이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통넛츠, 리얼 초콜릿)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칼슘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오트를 퍼핑오트, 퀵오트, 롤드오트, 크리스피오트 등 4가지 형태로 만들고 그래놀라, 통아몬드 등을 더했다.
또, 메이플시럽, 코코넛 오일 등으로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고소하면서 은은한 단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웅진식품 ‘솔브앤고 아이튼튼’ 2종
웅진식품이 어린이를 위한 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 2종(딸기, 초코)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 엽산에 복합 비타민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다.
패키지에는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디자인해 친근함을 더했다.

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뚜레쥬르가 새해를 맞아 청룡의 기운을 담은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우유 무스와 크림치즈 무스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부드럽다. 케이크 위에 원형 화이트 초콜릿은 청룡의 여의주를 형상화해 특별함을 더한다.
눈처럼 새하얀 케이크 옆면을 감싸고 있는 띠지에는 날아오르는 청룡 캐릭터를 귀엽게 표현했으며, ‘2024년 해피뉴이어’ 메시지 픽으로 새해를 맞는 즐거움을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