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별인정형 유산균 ‘CJLP 133’ 적용 

CJ웰케어의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누적 매출이 3000억원을 넘어섰다.&nbsp;<br>
CJ웰케어의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누적 매출이 3000억원을 넘어섰다. 

CJ웰케어는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은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누적 매출이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CJ웰케어는 2013년 국내 최초 개별인정형 유산균인 ‘CJLP 133’로 만든 ‘BYO 피부유산균’을 시작으로 유산균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지난 10여 년간 유산균을 직접 생산하는 기지를 구축하고, 유통까지 직접하는 원스톱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올 2월 기존 유산균 브랜드를 지금의 ‘바이오코어’로 변경했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100억’ 등 고함량 제품을 선보였으며, 장 건강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질 건강 및 구강 건강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통해 최근 고함량ㆍ고기능성 트렌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유산균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은 특허 유산균 CJLP133을 이용한 고함량 기능성 유산균으로, ‘바이오코어’의 상온 유산균 중 최대 함량인 하루 500억 균수를 보장한다. CJLP 133은 3500개 균주 분석을 통해 엄선한 유산균으로, 위를 지나 소장까지 살아가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졌다.

CJ웰케어 이규진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R&D센터의 지속적인 유산균 연구개발로 마이크로바이옴을 선도하는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