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맨해튼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에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소개 영상이 노출되고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미국 맨해튼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에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소개 영상이 노출되고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미국 맨해튼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과 NBC, FOX 등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홍보하며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13일부터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통해 홀리데이시즌 케이크 12종을 포함한 시즌 메뉴 홍보에 나섰으며, 해당 광고는 25일까지 지속 노출된다.

지난 1일과 3일에는 각각 LA 지역 방송인 FOX11과 KTLA에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직원들이 출연, 진저브레드 레인보우 케이크, 펭귄 폰드 케이크, 모카 부쉬드 노엘 등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도넛 등을 소개했다.

13일 NBC의 지역 프로그램인 NY Live, LA Live에는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총괄 대런 팁톤(Darren Tipton)이 출연, 1년 여에 걸친 크리스마스 케이크 개발 스토리와 제품 특징 등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이같은 노력에 힘입어 올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주차까지 미국 시장 케이크 판매는 전년보다 10%가량 증가했다.

SPC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는 국내는 물론 해외 각국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크리스마스에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이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