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수프’ 2종(왼쪽)과 대상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2종. 사진=각 사<br>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수프’ 2종(왼쪽)과 대상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2종. 사진=각 사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수프’ 2종
CJ제일제당이 햇반 소프트밀 수프 2종을 출시했다.
‘콘크림수프’는 옥수수 크림 소스에 옥수수 알을 넣어 맛과 식감을 살렸으며, ‘치킨크림수프’는 닭고기와 바질, 귀리가 어우러져 있다.
두 제품 모두 곡물은 전처리(블렌칭) 기술을 적용, 수프의 물성과 건더기 식감에 잘 어우러지는 향미와 식감을 구현했다.

대상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2종
대상 청정원이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2종을 출시했다.
‘트러플&포르치니 크림’은 트러플과 포르치니 특유의 풍미와 양송이의 식감이 어우러진 버섯크림파스타소스다.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는 계란 노른자를 넣은 정통 크림파스타로 깊고 진한 소스에 쫄깃한 베이컨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보다 크림 함량을 최대 30% 이상 늘렸다.

(윗줄부터 시계 방향으로) SPC삼립 ‘오이호빵’ㆍ‘빵빵이 호빵 에디션’, 세븐일레븐 백리향 볶음밥 2종, 롯데칠성음료 ‘로제 청하 스파클링’. 사진=각 사<br>
(윗줄부터 시계 방향으로) SPC삼립 ‘오이호빵’ㆍ‘빵빵이 호빵 에디션’, 세븐일레븐 백리향 볶음밥 2종, 롯데칠성음료 ‘로제 청하 스파클링’. 사진=각 사

롯데칠성음료 ‘로제 청하 스파클링’ 
롯데칠성음료가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출시한다.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같은 알코올 도수 7도에 탄산을 더했으며,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이 조화를 이룬다.
패키지는 핑크빛으로 ‘로제’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SPC삼립 ‘오이호빵’ㆍ‘빵빵이 호빵 에디션’
SPC삼립이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 ‘오이호빵’과 ‘빵빵이 호빵 에디션’을 출시한다.
‘빵빵이의 일상’은 등장인물을 통해 Z세대가 공감하는 생활 속 에피소드를 개그감 있게 풀어내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신제품 ‘오이호빵’은 다소 엉뚱한 주인공 ‘빵빵이’가 낼 법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아 출시됐다.
‘오이호빵’은 오이 색깔 빵 속에 오이향 커스터드를 넣은 제품으로, 빵빵이 띠부씰 71종을 랜덤으로 동봉,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단팥호빵과 야채호빵 등 스테디셀러로 구성하고, ‘빵빵이의 일상’ 애니메이션을 패키지에 적용한 ‘빵빵이 호빵 에디션’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백리향 볶음밥 2종 
세븐일레븐이 63빌딩 중식 레스토랑 ‘백리향’과 협업한 RMR 2종을 출시한다.
‘세븐셀렉트 백리향계란야채볶음밥’은 대파 기름으로 맛을 낸 야채 볶음밥에 스크램블 에그가 어우러져 있다.
‘세븐셀렉트 백리향새우게살볶음밥’은 정통 중식 볶음밥에 대게살과 통새우를 넣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