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만두’, 파리바게뜨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 팔도 ‘남즈엉 간장 소스’, 프레시지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amp;칼국수’. 사진=각 사<br>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만두’, 파리바게뜨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 팔도 ‘남즈엉 간장 소스’, 프레시지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 사진=각 사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만두’
CJ제일제당이 새우를 통째로 넣은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냉ㆍ해동 과정을 거쳐 조리 후에도 새우 고유의 탄력 있는 식감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으며, 구웠을 때는 바삭한, 쪄서 먹을 땐 촉촉한 만두피를 느낄 수 있도록 통새우만두 전용 프리믹스를 개발했다.

팔도 ‘남즈엉 간장 소스’ 
팔도가 베트남 ‘남즈엉 한 비엣 간장 소스’를 단독 판매한다.
1951년 출시된 남즈엉 간장 소스는 베트남 대표 소스로, 짜지 않고 고급스러운 맛과 향으로 요리의 풍미를 높여준다.
튀김, 고기, 해산물 등을 찍어 먹는 소스로 활용하거나, 음식의 간이 싱거울 때 사용해도 좋다. 

프레시지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 
프레시지가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소고기와 버섯, 청경채, 배추에 비법 육수, 칼국수 사리, 참깨와 칠리 2가지 소스로 구성돼 있다.

파리바게뜨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 
파리바게뜨가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협업,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 핑크 케이크 위에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블로섬’, ‘버블’, ‘버터컵’ 모양 초콜릿을 올렸다. 특히, 비비드한 핑크 컬러를 배치, 파워퍼프걸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 크림을 도포하고, 크림과 함께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를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