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기 KFCEO 교육과정’ 수료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프랜차이즈산업협회<br>
‘제12기 KFCEO 교육과정’ 수료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는 지난 4일 서울 여의도 FKI 타워에서 ‘제12기 KFCEO(K-프랜차이즈 CEO) 교육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박효순 협회 수석부회장, 손석우 협회 교육위원장, 이근갑 KFCEO 총동문회 고문, 이경희 주임교수와 제12기 원우 58명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박효순 협회 수석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최근 우리 산업은 준비된 역량과 K-푸드와 K-컬처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 등으로 해외 진출의 적기를 맞고 있다”면서, “K-프랜차이즈 CEO 과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교육 기간 갈고 닦은 역량과 리더십으로 세계로 뻗어나가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높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료생들은 공로패ㆍ우수 원우(MVP), 개근상, 수료패를 받았으며, 향후 원우회ㆍ총동문회 활동과 협회 활동에 참여하며 업계의 오피니언 리더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한편, 협회는 내년 3월 개강 예정인 ‘제13기 KFCEO 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교육 내용은 △성공 CEO들과 직접 소통하는 CEO토크쇼 △프랜차이즈 본사 현장ㆍ기업 탐방과 워크숍 △협회 임원진 멘토링 △전문가 강연 등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