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줄부터 시계 방향으로) 정식품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 더본코리아 ‘빽짜장’, 투썸 ‘글렌피딕 싱글몰트 케이크’. 사진=각 사<br>
(윗줄부터 시계 방향으로) 정식품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 더본코리아 ‘빽짜장’, 투썸 ‘글렌피딕 싱글몰트 케이크’. 사진=각 사

정식품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 
정식품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이마트와 협업으로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베지밀 레트로 A’와 ‘베지밀 레트로 B’ 2종으로 선보이며, 기존 스테디셀러인 베지밀 A, B가 가진 고유의 맛은 유지하면서 1980년대 판매했던 오리지널 베지밀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당시 사용했던 글씨체와 녹색 베지밀 로고를 사용,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본코리아 ‘빽짜장’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짜장라면 ‘빽짜장’을 출시했다.
볶은 춘장과 볶음 양파를 활용, 진한 액상스프에 불향을 머금은 유성스프까지 더했으며 쇠고기 후레이크, 양파, 대파, 완두콩으로 구성된 건더기를 추가, 진한 짜장과 밸런스를 살렸다.

투썸플레이스 ‘투썸X글렌피딕’ 
투썸플레이스가 136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협업, 홀리데이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글렌피딕 싱글몰트 케이크’는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를 넣은 초콜릿 가나슈에 마스카포네 생크림, 딸기 루바브 꿀리를 더한 정사각형의 2단 케이크다.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 글렌피딕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 음료인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의 글렌피딕 버전으로, 글렌피딕 싱글몰트 12년에 레몬과 투썸플레이스만의 레시피를 더했다.
‘글렌피딕 싱글몰트 슈톨렌’은 독일식 빵 슈톨렌에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를 넣어 숙성시킨 견과류와 건과일로 풍미를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