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코어 포트폴리오ㆍ기술력 소개 부스 운영, 샘플 키트 체험행사

CJ웰케어는 1일 세종대에서 열리는 한국유산균ㆍ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에 참가, 브랜드 기술력과 신제품 출시 계획 등을 알린다.

이번 학회에서 CJ웰케어는 500억 보장균수(상온 유산균 기준)를 갖춘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을 중심으로 바이오코어 제품 포트폴리오와 기술력 등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또, CJ웰케어 R&D센터가 직접 찾아내고 배양, 생산한 자체 개발 균주인 ‘CJLP243’를 적용한 ‘건강한 생 유산균 100억’ 샘플 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J웰케어는 이번 학회 글로벌 세션에서 발표되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 관련 유산균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년에 ‘여행용 유산균’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낯선 환경에서 급격하게 변한 음식, 물 등으로 예민해진 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CJ웰케어 이규진 마케팅팀장은 “CJ웰케어는 소비자의 다양한 건강상태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균주들에 대한 연구를 적극 하고 있다”며, “우수한 균주 도입과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단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을 넘어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