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형으로) 롯데웰푸드 ‘젤리셔스 러버러버’ 2종, 오뚜기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오리온 ‘스윙칩’ 베트남쌀국수맛ㆍ스리라차소스맛, 팔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사진=각 사<br>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형으로) 롯데웰푸드 ‘젤리셔스 러버러버’ 2종, 오뚜기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오리온 ‘스윙칩’ 베트남쌀국수맛ㆍ스리라차소스맛, 팔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사진=각 사

롯데웰푸드 ‘젤리셔스 러버러버’ 2종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쫄깃한 젤리와 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해 폭신한 젤리가 어우러진 ‘젤리셔스 러버러버’ 2종을 출시했다. 
백도 맛은 핑크색 젤리 안에 달달한 백도시럽을, 골드키위 맛은 노란색 젤리 안에 새콤한 골드키위 시럽을 넣었으며, 시럽을 전체 중량의 약 15% 담아 촉촉한 느낌을 강조헀다. 모양은 보석 형태 하트 모양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오뚜기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오뚜기가 이탈리아산 유크림을 사용한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출시했다. 
‘프레스코 치킨갈릭크림 파스타소스’는 담백한 치킨과 알싸한 국산 마늘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굵은 국내산 닭고기를 넣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프레스코 비프페퍼크림 파스타소스’는 굵은 소고기를 풍부하게 넣어 식감을 살렸으며, 흑후추와 백후추로 풍미를 강화했다.  

오리온 ‘스윙칩’ 베트남쌀국수맛ㆍ스리라차소스맛 
오리온이 ‘스윙칩 스윙로드’ 한정판 ‘베트남쌀국수맛’과 ‘스리라차소스맛’을 출시했다.
‘스윙칩 스윙로드’는 ‘양념 물결을 따라 전 세계 맛 탐험’을 콘셉트로 기획한 제품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첫 번째 시리즈에는 베트남 대표 음식의 맛을 담았다. 
베트남쌀국수맛은 오리온 글로벌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진한 양지육수 풍미와 담백한 감자 맛의 조화를 살렸다. 
스리라차소스맛은 베트남쌀국수에 곁들이는 칠리소스 맛 양념이 스윙칩 특유의 물결모양 굴곡 사이사이 배어들어 이국적인 매콤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팔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팔도가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을 300만개 한정 출시한다. 
이 제품은 비빔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했으며, 패키지에는 양은 주전자와 분식 그릇으로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왼쪽부터)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 2종,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 2종,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 사진=각 사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 2종 
풀무원다논이 하루 한 병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칼슘, 비타민D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 2종(사과, 포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병당 300억CFU(제품 1g당 유산균 측정 단위) 담았다. 또, 칼슘 110㎎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를 충족시키는 비타민D를 함유했다.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찐생홍삼구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으로, 한입에 먹기 좋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1알당 4g의 사이즈로 만들었다.
칠레산 적포도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 
오설록이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블렌딩한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채엽한 찻잎에 천연 베르가못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풍미가 깊다. 또, 제주 유자를 블렌딩해 상큼하며, 바닐라 향미 터치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사조대림 ‘꼬꼬봉 크림치즈’, SPC 배스킨라빈스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 맥도날드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폴 바셋 ‘설향 딸기’ 시리즈. 사진= 각 사<br>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사조대림 ‘꼬꼬봉 크림치즈’, SPC 배스킨라빈스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 맥도날드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폴 바셋 ‘설향 딸기’ 시리즈. 사진= 각 사

사조대림 ‘꼬꼬봉 크림치즈’ 
사조대림이 스틱형 소시지  ‘꼬꼬봉 크림치즈’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생선살 대신 닭가슴살만으로 만들어 담백하며, 크림치즈를 채워 고소하면서 부드럽다. 또, 개당 3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전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
SPC 배스킨라빈스가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협업,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를 출시한다.
‘고디바 다크 크런치’는 고디바 특유의 진하고 고급스러운 초콜릿 풍미를 담은 아이스크림에 고디바 카라멜 초콜릿 리본을 두르고, 카라멜 크리스피 볼과 브라우니 초콜릿 피스를 더한 플레이버다.

맥도날드 ‘미트칠리 버거’ 2종 
맥도날드가 연말을 맞아 다진 돼지고기와 소고기에 토마토, 매콤한 칠리 시즈닝을 더한 미트칠리 소스와 진하고 부드러운 사워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는 순소고기 패티 2장에 베이컨과 치즈를 올렸으며, ‘미트칠리 BLT 버거’는 베이컨과 순소고기 패티에 양상추와 토마토를 더했다.

폴 바셋 ‘설향 딸기’ 시리즈
폴 바셋이 겨울 시즌 한정 딸기 메뉴를 선보인다.
우선 11월 30일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딸기청과 밀크 아이스크림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설향 우유’, 장미, 히비스커스, 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로즈 베리 블렌딩티’를 출시한다.
12월 14일에는 설향 딸기청과 생딸기, 치즈케이크 다이스를 더한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과 설향 딸기를 그대로 담은 ‘설향 생딸기 주스’를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