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CJ제일제당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 대상 ‘청정원 순창 컵고추장’,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 사진=각 사<br>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CJ제일제당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 대상 ‘청정원 순창 컵고추장’,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 사진=각 사

CJ제일제당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
CJ제일제당이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곤드레와 감자를 넣고, 무 달인 물로 밥을 지어 깊은 맛을 냈다. 특히, 곤드레의 향긋함과 참기름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

대상 ‘청정원 순창 컵고추장’ 
대상이 소용량 개별 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청정원 순창 컵고추장’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순창 찰고추장을 50g(3~4큰술)씩 소분해 담아 2~3인분 요리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컵에 담겨 있어 필요할 때 즉석에서 디핑소스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소용량 개별 포장으로 보관 부담이 없고, 1회 1컵 사용으로 위생적이다.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
동서식품이 한 가지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2종(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아리차)과 캡슐커피 3종(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톨리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으로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 산지에서 엄선한 지역 한정 원두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로스팅, 각각의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KFC ‘클래식징거통다리’(왼쪽)와 CU 전북 고창 고구마 간편식. 사진=각 사<br>
KFC ‘클래식징거통다리’(왼쪽)와 CU 전북 고창 고구마 간편식. 사진=각 사

KFC ‘클래식징거통다리’ 
KFC가 ‘클래식징거통다리’ 버거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브리오쉬 번 사이에 통닭다리살을 넣어 고소하고 풍성한 치킨 필렛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훈연향이 나는 켄터키 시크릿 소스로 미국 본토 특유의 풍부한 치킨 버거 맛을 강조했다. 

CU 전북 고창 고구마 간편식
CU가 지역 농가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북도 고창군 지역 특산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치즈닭갈비&고구마밥 정식 도시락은 고구마 다이스를 올린 밥과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닭갈비를 함께 담았다.
고구마 치즈 돈까스 김밥은 고구마 무스에 돈까스, 스트링 치즈가 어우러져 있다.
스윗스윗맛있구마 샌드위치는 식빵에 화이트 크림을 바르고 고구마 무스를 듬뿍 담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