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부들촉촉 진미채양념’(왼쪽)과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사진=각 사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 
샘표가 진미채를 물에 불리거나 마요네즈에 버무리지 않아도 딱딱하지 않은 반찬을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 양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샘표 고추장과 샘표 간장, 물엿 등을 담아 계량 고민 없이 진미채와 양념 파우치 하나만 준비하면 30초 만에 진미채볶음을 만들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대상웰라이프가 어린이 구강 항균을 위한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호주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사용하고, 사양벌꿀과 배∙오렌지 농축액을 더해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섭취량 기준 1㎎의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자일리톨, 홍삼∙생강∙브로콜리 농축액 등 부원료도 담았다.

(왼쪽부터) 던킨 ‘페리카나 치킨 버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 버거킹 ‘큐브 스테이크 와퍼’. 사진=각 사

던킨 ‘페리카나 치킨 버거’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치킨 브랜드 ‘페리카나’와 손잡고 ‘페리카나 치킨 버거’를 출시했다.
‘페리카나 치킨 버거’는 부드러운 번(Bun, 버거용 빵)에 ‘페리카나’ 양념소스와 어우러진 매콤한 치킨 패티를 넣었으며, 피클과 홀그레인 머스타드로 상큼함을 더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 
스타벅스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를 선보인다.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추출액이 들어간 무알코올 음료로, 향긋한 와인향과 달콤한 과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시나몬, 정향, 팔각 등 스파이시한 풍미를 더해주는 향신료와 다양한 과일이 티백처럼 하나의 파우치에 담겨있어 원하는 만큼 우려 마실 수 있다.

버거킹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 
버거킹이 직화로 구운 100% 순소고기 패티에 통으로 들어간 큐브 스테이크를 쌓아 올려 풍성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는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을 선보인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달콤한 BBQ 소스를,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스파이시 소스를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