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외식산업인의 날 기념행사, 해우리홀딩스 오유택 대표 대통령 표창

한국외식산업협회 제8대 상임회장 취임식에서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외식산업협회

한국외식산업협회 제8대 상임회장에 윤홍근 현 상임회장이 재선출됐다.

한국외식산업협회는 15일 서울 서초구 The-K호텔 리스탈볼룸에서 제14회 외식산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400여 명의 외식산업인이 참석했으며 제8대 상임회장 취임식, 한국푸드테크협의회와 업무협약 등을 했다.

2023년 대의원 정기총회에서는 180명의 참석 대의원 만장일치로 현 윤홍근 상임회장을 제8대 상임회장으로 추대, 재선출했다. 윤 상임회장의 임기는 2023년 11월 15일부터 3년이다.
 
윤홍근 상임회장은 현재 제12대 김상옥의사기념사업회 회장, 제33대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제너시스BBQ 회장으로 외식업 분야에서 40여년의 경력을 갖고 있다.

제14회 외식산업인의 날 유공자 포상에서는 대통령 표창을 받은 해우리홀딩스 오유택 대표와 함께 총 29명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표창 등을 받았다.

행사에서 외식산업협회는 한국푸드테크협의회와 업무협약도 맺었으며, 윤홍근 상임회장은 400여 명의 외식산업 대표들과 2023 대한민국식품대전 개막식에 참석하는 한편, 푸드테크 업체 부스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윤홍근 상임회장은 “한국 외식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기관들과 협업, 협회 회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5일 서울 서초구 The-K호텔 리스탈볼룸에서 열린 제14회 외식산업인의 날 행사
제14회 외식산업인의 날 유공자 포상 수상자들이 윤홍근 상임회장(가운데)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외식산업협회와 한국푸드테크협의회 간 업무협약식
한국외식산업협회와 한국푸드테크협의회 간 업무협약식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