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레이잭ㆍ페퍼잭ㆍ콜비잭잭 치즈 Bomb(폭탄) 버거<br>
몬테레이잭ㆍ페퍼잭ㆍ콜비잭잭 치즈 Bomb(폭탄) 버거. 

미국 치즈 길드(USA Cheese Guild)는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보이’와 함께 아메리칸 오리지널 치즈와 고추장, 김치의 조화를 선보이는 팝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 치즈 길드는 이번 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11일부터 12월 10일까지 버거보이 성수낙낙점과 용산점에서 △콜비잭 치즈의 고소함이 고추장 소스와 만나 ’고짠고짠’ 맛을 볼 수 있는 ’고추장 콜비 치킨 버거’ △모짜렐라 치즈가 소시지를 만나 꼬치가 된 ‘소치소치’ △몬테레이잭, 페퍼잭, 콜비잭 치즈를 넣은 ‘잭 치즈 Bomb(폭탄) 버거’ △몬테레이잭 치즈와 김치 시즈닝 풍미로 감자튀김을 업그레이드한 ‘김치 치즈 프라이’ 등을 판매한다. 

팝업 첫날인 지난 11일 버거보이 성수낙낙점에서는 성수동 핫플레이스답게 많은 인풀루언서가 참석한 가운데 디제잉, 쿠킹클래스(팝업 메뉴 시연), 블라인드 테스트, 치즈 N행시, 럭키 드로우 등이 열렸다.

행사 기간 치즈 테이스팅, 치즈 N행시, 치즈 퀴즈, 포토왕 등 이벤트가 상시적으로 열린다.

미국은 세계 최대 치즈 생산국으로 체다, 파르메산, 모짜렐라 같은 유럽 스타일 치즈뿐 아니라 미국에서 처음 개발된 몬테레이 잭, 콜비, 크림치즈 등의 아메리칸 오리지널 치즈까지 1000여 종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팝업 프로모션에서 대표적인 아메리칸 오리지널 치즈인 몬테레이잭, 페퍼잭, 콜비잭, 크림치즈, 벨라비타노 등을 만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