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산물 품질평가대상, 축산물이력제 이행실태평가 시상식 

내년 축산 분야 주요 키워드를 전망하고, 축산유통의 발전방향을 모색, 논의하는 ‘2023 대한민국 축산유통대전’이 12월 14일 축산물품질평가원 세종홀에서 개최된다.

‘2023 대한민국 축산유통대전’에서는 전국 축산물 품질평가대상과 축산물이력제 이행실태평가 시상식을 열고, 분야별 우수자의 경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전국 축산물 품질평가대상 시상은 한우‧한돈‧육우‧계란 부문별 등급판정 결과를 바탕으로 최고품질의 축산물 생산 농가 등이 대상이며, 축산물이력제 이행실태평가 시상은 제도의 안정적 운영과 발전에 기여한 기관과 실무자가 대상이다.

축산유통포럼에서는 정부기관‧학계‧업계 등 유통단계별 전문가가 ‘2024 축산전망! 축산유통의 미래 발전방향 모색!’을 주제로 발표와 토론을 한다.

축산물 생산의 스마트화, 온라인 유통 및 소비 트렌드 변화 등 급변하는 축산유통 환경을 조망하기 위해 소비‧유통‧생산 부문별 3대 키워드를 선정‧발표하고, 축산유통의 미래 관련 주제를 발표한다. 또, 전문가 초청 패널토론 등을 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2월 13일까지 별도 누리집에서 사전 접수하면 된다. 축평원은 사전 접수자에게 축산유통포럼 주제발표 내용을 정리한 책자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참여는 축평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포럼 중계 플랫폼을 활용하면 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