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쌀떡볶이와 튀김 2종(왼쪽), 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 2종. 사진=각 사

CJ제일제당 ‘비비고’ 쌀떡볶이와 튀김 2종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쌀떡볶이와 튀김 2종(김말이ㆍ오징어튀김)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CJ제일제당의 K-스트리트 푸드 전략 품목으로, 국내 출시 후 글로벌 주요 국가에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연내 수출 예정인 ‘비비고 쌀떡볶이’는 물에 불리지 않아도 쫄깃하고 부드러운 쌀떡과 CJ 제일제당 자체 개발 소재인 비건다시다, 테이스트엔리치(TasteNrich®)로 감칠맛을 살린 양념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비비고 튀김 2종은 직접 개발한 베터믹스(Batter mix) 기술을 적용, 튀김옷이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하다.

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 2종
동서식품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조화를 이루는 카누 라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카누 커피를 이용, 최근 유행하는 샷 추가 트렌드를 반영했다.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는 진하고 풍부한 밀크티 맛과 커피의 깔끔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커피와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을 전한다.

CU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왼쪽), 세븐일레븐 ‘대파크림치즈스틱’. 사진=각 사<br>
CU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왼쪽), 세븐일레븐 ‘대파크림치즈스틱’. 사진=각 사

CU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 
CU가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의 10번째 상품인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을 가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제철 맞은 밤을 활용한 생크림과 커스터드, 보늬밤(밤 조림) 페이스트를 넣어 밤 특유의 달달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밤을 콘셉트로 만든 제품인 만큼 빵 겉면에 깨를 토핑, 알밤 모양을 묘사했다.

세븐일레븐 ‘대파크림치즈스틱’
세븐일레븐이 ‘대파크림치즈스틱’을 출시했다.
쫄깃한 타피오카 생지 속에 크림치즈와 대파, 베이컨을 넣은 스틱 형태 제품으로, 찹쌀떡 같은 식감에 대파의 향긋함과 크림치즈의 깊은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