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strong>(왼쪽부터) 오뚜기 ‘포크빈달루ㆍ키마카레’, SPC삼립 ‘몽블랑 밤크림 카스테라’, CJ웰케어 ‘이너비 글루타치온 골드’.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오뚜기 ‘포크빈달루ㆍ키마카레’, SPC삼립 ‘몽블랑 밤크림 카스테라’, CJ웰케어 ‘이너비 글루타치온 골드’. 사진=각 사

오뚜기 ‘포크빈달루ㆍ키마카레’ 
오뚜기가 세계 각국의 전통 카레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세계카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키마카레’는 오뚜기 최초의 드라이카레로, 볶은 양파와 다진 돼지고기를 넣어 구수하고 담백하다. 특히, 수분이 적어 식감이 꾸덕꾸덕하고, 풍미가 진하다.
‘오즈키친 포크빈달루’는 토마토 베이스에 고춧가루로 매콤함을 더하고, 국내산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카레로, 오뚜기 카레 가운데 가장 맵다.

SPC삼립 ‘몽블랑 밤 디저트’ 2종 
SPC삼립이 제철 식재료 ‘밤’을 활용한 디저트 2종을 가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몽블랑 밤크림 카스테라’는 카스테라 안에 공주산 밤으로 만든 크림과 밤 다이스를 가득 넣었다. ‘몽블랑 밤크림 케익’은 카스테라 시트 사이에 공주산 밤 크림과 블루베리 잼을 층층이 쌓고 그 위에 밤 다이스를 올렸다.

CJ웰케어 ‘이너비 글루타치온 골드’ 
CJ웰케어가 글루타치온 함량을 높인 ‘이너비 글루타치온 골드’를 출시했다.
물 없이 입 안에서 녹여 먹을 수 있는 필름 형태로, 지난 1월 출시한 ‘이너비 글루타치온 필름’을 리뉴얼, 효모추출물 원료에 함유된 글루타치온 함량을 기존보다 높였으며, 휴대가 간편하다.
혈관이 많이 분포된 입 안 점막에 부착해 녹여 먹는 방식으로 흡수율까지 고려했으며,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3대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비타민C, L-시스테인, 밀크씨슬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 농협 ‘하트 부채살’, CU ‘동해 22’, 파리바게뜨 ‘파리의 아침 멜팅치즈 치아바타 세트’, 배스킨라빈스 ‘핑크 베리 하츄핑’, GS25 ‘NEXTON 딸기샌드위치’. 사진=각 사<br>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 농협 ‘하트 부채살’, CU ‘동해 22’, 파리바게뜨 ‘파리의 아침 멜팅치즈 치아바타 세트’, 배스킨라빈스 ‘핑크 베리 하츄핑’, GS25 ‘NEXTON 딸기샌드위치’. 사진=각 사

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고령자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3대 영양소와 활력을 위한 25종 비타민 및 미네랄을 담은 성인 영양 보충식이다. 알룰로오스를 사용한 저당 설계로 당 함량은 낮추고 건강한 단맛은 살렸으며, 유당이 없어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사람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맷돌 방식으로 직접 갈아 만든 매일두유와 유당을 제거한 밀크프로틴에 현미, 보리, 율무, 조, 수수를 섞어 고소하다.

농협 ‘하트 부채살’ 
농협이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에서 ‘하트 부채살’을 선보인다.
‘하트 부채살’은 사랑과 감사, 응원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한우고기를 하트 모양으로 만든 스테이크용 제품이다.

CU ‘동해 22’
CU가 독도의 날인 오는 25일 독도를 품은 바다 ‘동해(EAST SEA)’ 명칭을 새긴 증류식 소주 ‘동해 22’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울릉도 해저 1500m에서 추출한 해양심층수의 천연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갓 도정한 쌀을 발효 후 감압증류 방식으로 제조, 쌀 특유의 풍미와 깔끔하면서 감미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징은 한글로 동해, 영어로 EAST SEA 철자를 활용, 넘실거리는 파도와 바람을 표현한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했다.

파리바게뜨 ‘파리의 아침’ 7종 
파리바게뜨가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판매하는 ‘파리의 아침’ 메뉴 7종을 선보인다.
식빵에 햄과 계란이 들어있는 ‘에그 듬뿍 햄치즈 토스트’, 식빵 사이에 딸기잼과 햄,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잉글리쉬 머핀에 계란 프라이와 햄, 치즈를 넣은 ‘햄치즈 오리지널 머핀’, 빵 사이에 에그스프레드를 넣고 베이컨으로 감싸 구운 ‘에그베이컨 토스트’, 에그패티와 햄, 치즈를 넣은 ‘파리의 토스트’, 치아바타 빵 속에 다양한 소스와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멜팅치즈 치아바타’는 커피를 함께 제공한다.
양송이 또는 베이컨크림 스프와 갓 구운 빵, 커피로 구성된 ‘스프&브레드 세트’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핑크 베리 하츄핑’
SPC 배스킨라빈스가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 캐릭터 IP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핑크 베리 하츄핑’은 ‘캐치! 티니핑’ 대표 캐릭터 ‘하츄핑’의 컬러와 비주얼을 콘셉트로 기획한 아이스크림으로, 우유와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딸기 과육과 톡톡 튀는 핑크, 옐로우 팝핑 캔디도 들어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하츄핑’과 시즌4 신규 캐릭터 ‘샤샤핑’의 비주얼을 담고 사각사각 씹히는 샤베트 식감을 살린 3D 캐릭터 스틱바 2종, 베리하츄핑 스틱바 딸기 요거트, 샤샤핑 스틱바 레몬소다도 출시한다.

GS25 ‘NEXTON 딸기샌드위치’
GS25가 스마트팜 기업 ‘넥스트온’과 협업, ‘NEXTON 딸기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넥스트론의 스마트팜 기술로 재배한 딸기를 사용했다.
넥스트온은 스마트팜에서 연중 균일한 품질의 딸기를 재배, 수출하고 있으며, 재배 토탈 솔루션 수출 등을 통해 K-스마트팜의 우수한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