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팔도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 협업 메뉴 2종, 웅진식품 ‘솔브앤고’ 2종.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팔도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 협업 메뉴 2종, 웅진식품 ‘솔브앤고’ 2종. 사진=각 사

팔도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 
팔도가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팔도비빔면’ 브랜드 최초의 가을 한정판으로, 각종 토핑과 함께 과일소스를 첨가해 먹는 SNS 레시피에서 착안, 메이플 시럽 5g을 별첨했다.
단맛 조절이 가능하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팔도비빔면’으로도 조리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가을을 연상케 하는 붉은 색과 단풍 디자인을 적용했다.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 협업 메뉴 2종 
파리바게뜨가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델리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배미니 버거’(2개입)는 모닝롤 빵에 버거 패티, 야채, 불고기 맛 소스가 어우러져 간편한 한끼 식사로 즐기기 좋다. 미니 사이즈 샐러드 ‘배미니 케일 샐러드’도 선보인다.
이 두 제품은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와 고유 폰트(한나체)를 활용한 패키지에 제공한다.

웅진식품 ‘솔브앤고’ 2종 
웅진식품이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솔브앤고 피로&스트레스케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홍경천 추출물과 테아닌을 함유하고 있다. 또, 단백질을 기본으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13종 복합 부원료를 담았으며, 고구마로 맛을 냈다.
‘솔브앤고 혈행&뼈’는 혈행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함께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감마리놀렌산과 칼슘을 담았다. 단백질과 10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더했으며, 흑임자 페이스트로 맛을 내 고소하다.

연세유업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왼쪽)와 국순당 ‘국순당 쌀 단팥’. 사진=각 사<br>
연세유업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왼쪽)와 국순당 ‘국순당 쌀 단팥’. 사진=각 사

연세유업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단백질 원유를 담아 배앓이를 줄인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열처리 외 별도의 추가 공정 없이 A2단백 원유 100%를 담았다. 또, 연세우유 전용목장에서 분리 집유한 1급 A등급의 A2원유로 국산우유 사용 인증을 받았으며, HACCP 인증 취득 시설에서 생산된다. 
‘A2단백우유’는 900㎖ 카톤 패키지와 170㎖, 750㎖ PET 타입, 실온 보관과 휴대에 용이한 멸균팩(125㎖, 180㎖)으로 선보인다.

국순당 ‘국순당 쌀 단팥’
국순당이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한 ‘국순당 쌀 단팥’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달달한 팥앙금과 쌀 막걸리의 부드러움이 만나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패트병 제품에는 무표정한 얼굴이 매력인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을 디자인하고, 캔 제품에는 ‘브니니’를 그려 넣었다.
또, 제품 소재인 팥을 재미있게 표현한 ‘맛있는 팥 들었슈’라는 문구와 막걸리의 자음을 따서 ‘I’m ㅁㄱㄹ’를 디자인, 재미를 더했다. 알코올 도수는 3.5%.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