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왼쪽)과 KGC인삼공사 ‘맥스 비타민D 4000IU’, ‘맥스 비타민C 2000㎎’. 사진=각 사<br>
롯데웰푸드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왼쪽)과 KGC인삼공사 ‘맥스 비타민D 4000IU’, ‘맥스 비타민C 2000㎎’. 사진=각 사

롯데웰푸드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생크림 케이크 ‘몽쉘’의 디저트 맛집 컬래버 프로젝트 ‘몽슐랭 로드’ 세 번째 협업 제품으로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을 출시했다.
3개월 한정 판매되는 ‘몽슐랭 로드’는 제주도 디저트 카페 ‘돌카롱’과 함께 한다. ‘돌카롱’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는 제주 현무암을 닮은 꼬끄(마카롱 겉부분 과자)가 특징이다.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은 물결무늬 초콜릿을 장식해 ‘몽쉘’만의 특징을 살렸으며, 케이크 부분은 ‘돌카롱’의 현무암을 닮은 꼬끄를 구현했다. 케이크 사이는 제주산 한라봉 크림으로 채웠다.
케이스에는 돌담, 유채꽃과 한라봉, 푸른 바다와 하늘이 어우러진 제주 풍경을 수채화 기법으로 담있다. 개별 포장지에도 한라봉과 제품이 함께 있는 이미지를 삽입했다.

KGC인삼공사 고함량 기초영양 비타민 2종
KGC인삼공사가 종합 건강 브랜드 ‘정관장 랩(:LAB)’을 론칭하고, 고함량 기초영양 비타민 2종을 출시했다.
‘맥스 비타민C 2000㎎’는 고함량 비타민C로, 미국 Innovation Labs사의 Pureway-C를 원료로 사용했다. 수용성 비타민C의 배출을 고려해 1일 섭취량 기준보다 20배 많은 비타민C 2000㎎을 함유, 하루 한 번 섭취로 비타민C를 충분하게 섭취, 항산화를 케어할 수 있다.
‘맥스 비타민D 4000IU’는 고함량 비타민D로,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높은 스위스 DSM사의 Quali-D 비타민D3를 사용했다. 햇빛에 노출됐을 때 몸 속에서 자연적으로 합성하는 형태인 비타민D3는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다른 비타민D보다 높으며 1일 섭취량 기준보다 10배 많은 4000IU 비타민D3를 함유, 하루 한 번 섭취로 비타민D를 충분하게 섭취해 뼈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일화 ‘일화차시 호박팥차’(왼쪽)와 프레시지 ‘동래할매파전 해물파전’ 밀키트. 사진=각 사<br>
일화 ‘일화차시 호박팥차’(왼쪽)와 프레시지 ‘동래할매파전 해물파전’ 밀키트. 사진=각 사

일화 ‘일화차시 호박팥차’ 
일화가 블렌딩 차음료 ‘일화차시 호박팥차’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팥과 늙은호박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볶은 팥과 늙은호박이 어우러져 고소하며, 카페인과 칼로리가 없다.
500㎖ 용량의 페트 타입으로, 패키지에는 원재료인 팥을 연상시키는 진한 자주색과 늙은호박 이미지를 활용했다.

프레시지 ‘동래할매파전 해물파전’ 밀키트
프레시지가 4대가 이어온 부산의 백년가게 ‘동래할매파전’과 협업해 ‘동래할매파전 해물파전’ 밀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산 명물 동래할매파전의 노하우를 담아 쪽파와 양파를 듬뿍 넣고 새우, 오징어, 홍합살 등을 큼지막하게 더했다.
재료를 모두 섞어 5분간 팬에 부치면 되며, 별첨된 청양고추를 활용, 매운 맛을 조정해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