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를 다양하게 활용한 두꺼비 로드킬 예방 캠페인 홍보 현수막. 사진=하이트진로<br>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를 다양하게 활용한 두꺼비 로드킬 예방 캠페인 홍보 현수막.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두꺼비 로드킬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3월 국립생태원, 순천시와 함께 두꺼비 로드킬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두꺼비 보호 방안을 수립하고, 관계기관과 협업으로 두꺼비 살리기에 나섰다.

두꺼비 로드킬 예방을 위한 첫 단계로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를 다양하게 활용한 홍보 현수막을 제작, 국내 대표 두꺼비 서식지인 순천시 업동저수지 주변에 설치했다.

향후 시민 대상 생태 교육, 생태 통로 구축, 도로 안전 요철 설치 등도 시행할 계획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두꺼비 로드킬 예방을 위해 많은 분의 관심과 공감대 형성이 필요하다”며, “하이트진로가 두꺼비 보호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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