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 3종(왼쪽)과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43’. 사진=각 사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 3종 
풀무원샘물이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3종을 출시했다.
‘피치블랙티 제로’는 탄산수에 스리랑카에서 재배한 찻잎, 복숭아 농축액을 더했다. 생강의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을 첨가해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는 ‘하이볼(위스키+토닉워터)’이나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 알코올 음료와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브리지톡 제로’ 3종은 350㎖ 소용량으로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43’ 
하이트진로가 고도수 증류주 ‘일품진로 오크43’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하이트진로의 온도, 습도 관리 하에 오랜 시간 보관해온 ‘12년 목통 숙성원액’을 첨가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43도다. 라벨은 블랙, 제품명과 왕관은 골드색으로 포인트를 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왼쪽부터) 스타벅스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세븐일레븐 ‘멕시카나 닭강정’ 소용량 2종.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스타벅스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세븐일레븐 ‘멕시카나 닭강정’ 소용량 2종. 사진=각 사

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 
스타벅스 코리아가 화려한 색감과 차별화된 맛의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베이스에 씨솔트와 번트 카라멜로 만든 부드러운 폼을 올려 제공한다.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는 라즈베리 과육을 통째로 넣어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는 레몬향을 머금은 만다린과 레몬 버베나 허브가 조화를 이루며, 시트러스 풍미의 홉 추출물로 청량감을 더했다.

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톡톡 터져 자몽의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으며, ‘납작 복숭아 에이드’는 납작 복숭아 과육을 더해 달콤하면서 상큼하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요거트와 블루베리를 넣어 새콤함을 강조했으며, 100% 유기농 제주 말차에 초콜릿 소스 토핑, 쿠키 크럼이 어우러진 ‘말차 초콜릿 크런치 프라페’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멕시카나 닭강정’ 소용량 2종 
세븐일레븐이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랑(250g) ‘멕시카나 닭강정’ 2종을 출시한다.
‘멕시카나 양념닭강정’은 멕시카나 정통 양념맛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달콤한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있다. ‘멕시카나 간장닭강정’은 간장과 마늘이 조화를 이룬다.
이 두 제품은 100% 닭다리 살로만 만들었으며, 3번 튀겨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