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잇츠 프레쉬업’ 2.3L 2종(왼쪽)과 샘표 ‘전복내장죽ㆍ능이누룽지닭백숙죽’. 사진=각 사<br>
풀무원 ‘잇츠 프레쉬업’ 2.3L 2종(왼쪽)과 샘표 ‘전복내장죽ㆍ능이누룽지닭백숙죽’. 사진=각 사

풀무원 ‘잇츠 프레쉬업’ 2.3L 
풀무원식품이 2.3L 대용량 냉장주스 ‘잇츠 프레쉬업’ 2종을 출시했다.
‘잇츠 프레쉬업 사과’는 국산 사과만 사용했으며, 사과 퓨레를 더해 집에서 직접 사과를 갈아 만든 것처럼 과육이 살아있는 주스를 즐길 수 있다.
‘잇츠 프레쉬업 제주한라봉감귤’은 제주 한라봉과 감귤만을 사용해 상큼한 맛을 살렸다. 

샘표 ‘전복내장죽ㆍ능이누룽지닭백숙죽’
샘표가 ‘전복내장죽’과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출시했다. 
‘전복내장죽’은 소고기, 다시마, 바지락을 넣고 우려낸 육수에 국내산 전복 내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전복살을 담았다.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은 능이버섯, 황기, 인삼 등을 고아낸 육수에 닭가슴살과 국산 쌀 누룽지를 넣었다. 닭가슴살은 결대로 찢어 부드럽게 씹히는 맛을 살렸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BBQ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오리온 ‘초코파이情 수박ㆍ후레쉬베리 멜론’, 교촌치킨 ‘허니점보윙’. 사진=각 사<br>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BBQ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오리온 ‘초코파이情 수박ㆍ후레쉬베리 멜론’, 교촌치킨 ‘허니점보윙’. 사진=각 사

BBQ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
제너시스BBQ가 자사 가정간편식(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국내산 닭 한 마리를 통째로 넣은 삼계탕 5팩으로 구성돼 있다. BBQ 삼계탕은 오랜 시간 끓여 진한 육수에 닭고기와 찹쌀, 밤, 수삼, 대추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있으며, 봉지째 끓는 물에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다.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맥도날드가 맛과 향이 진한 전남 진도 대파를 크로켓과 소스에 담은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를 선보인다.
버거 번 사이에 으깬 감자와 송송 썬 대파가 박힌 크림치즈로 속을 채워 튀겨낸 크로켓을 넣었으며, 구운 대파 마요 소스를 올려 은은한 단맛과 매콤 고소함을 더했다.

오리온 ‘초코파이情 수박ㆍ후레쉬베리 멜론’
오리온이 ‘초코파이情 수박’과 ‘후레쉬베리 멜론’을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초코파이情 수박’은 ‘초코파이’를 수박 맛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마시멜로 속에 수박 과즙을 더하고, 파이 겉면부터 속까지 수박 모양을 표현했다.
‘후레쉬베리 멜론’은 멜론 고유의 풍미와 ‘후레쉬베리’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멜론 과즙이 들어 있는 잼을 크림 속에 넣고, 겉과 속 색상은 멜론의 느낌이 풍기도록 했다. 

교촌치킨 ‘허니점보윙’ 
교촌치킨이 ‘허니점보윙’을 출시했다.
‘허니점보윙’은 태국산 통날개에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와 국내산 마늘을 더해 알싸한 감칠맛을 살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