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다릴한 공 한방 다이어트’(왼쪽)와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사진=각 사<br>
웅진식품 ‘다릴한 공 한방 다이어트’(왼쪽)와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사진=각 사

웅진식품 ‘다릴한 공 한방 다이어트’ 
웅진식품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릴한 공 한방(All in one)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김난희 한의사와 공동 개발한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담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1종의 전통 부원료를 함께 배합했으며, 쓴 맛을 덜기 위해 대추와 감초로 맛을 냈다.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
이 메뉴는 국내산 수박과 성주 참외를 사용하며, 음료의 끝맛을 참외가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준다.

(왼쪽부터) 이디야커피 ‘버터 팬케이크’, CU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GS25 ‘김창수 하이볼 오리지널’. 사진=각 사&nbsp;<br>
(왼쪽부터) 이디야커피 ‘버터 팬케이크’, CU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GS25 ‘김창수 하이볼 오리지널’. 사진=각 사 

이디야커피 쉐이크 2종ㆍ버터 팬케이크
이디야커피가 쉐이크 2종과 버터 팬케이크 1종을 출시한다.
‘피스타치오 쉐이크’는 우유 베이스 쉐이크에 피스타치오 베이스와 캐러멜 토핑을 더해 고소함을 살렸다. ‘더블 초코칩 쉐이크’는 초코시럽과 초콜릿 칩에 바닐라향을 더했다.
‘버터 팬케이크’는 팬케이크에 버터와 메이플 시럽을 듬뿍 올려 제공한다.

CU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 
CU가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해 만든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제주산 한라봉 잼과 에이드 원액을 조합해 만든 커스터드로 속을 채워 달콤하면서 상큼하다.
소보로 빵을 활용, 한라봉의 울퉁불퉁한 질감을 표현했으며, 빵 위에 나뭇잎 모양 초록색 쿠키를 토핑, 한라봉을 묘사했다.

GS25 ‘김창수 하이볼’ 3종
GS25가 대한민국 위스키 주조 장인 김창수 대표 및 주류 제조사 ‘카브루’와 함께 ‘김창수 하이볼’ 3종을 선보인다.
‘오리지널’은 위스키 본연의 맛을 살린 드라이한 맛이 특징이다. ‘얼그레이’는 위스키와 얼그레이 향이 조화를 이루며 오리지널보다 달달하게 즐길 수 있다. 진저 농축액을 더한 ‘진저’는 맛이 깔끔하다. 
알코올 도수는 오리지널 6도, 얼그레이와 진저는 4.5도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