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서울우유 ‘프로틴 우유’, 대상다이브스 ‘잼있는 빙수 KIT’, 농심 ‘백산수’ 디즈니 캐릭터 콜라보, 던킨 ‘제주말차 블랙올드훼션드’.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서울우유 ‘프로틴 우유’, 대상다이브스 ‘잼있는 빙수 KIT’, 농심 ‘백산수’ 디즈니 캐릭터 콜라보, 던킨 ‘제주말차 블랙올드훼션드’. 사진=각 사

서울우유 ‘프로틴 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흰우유 신제품 ‘프로틴 우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을 최소화하면서,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는 유지했다. 
900㎖ 한 팩에 단백질 55g을 담았으며, 근육 건강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3종인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1만1250㎎, 칼슘 1800㎎, 비타민D3 22.5μg, 식이섬유 13.5g, 비타민 B군 7종 등도 함유하고 있다.

대상다이브스 ‘잼있는 빙수 KIT’ 
대상다이브스가 전통 팥빙수부터 인절미빙수, 과일빙수 등 5가지 맛의 빙수를 취향껏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잼있는 빙수 KIT’를 출시한다.
‘잼있는 빙수 KIT’는 복음자리 통통단팥(120g), 원스틱 딸기잼(20g), 원스틱 블루베리잼(20g), 맛있는 유기농 곡물한잔(20g), 유기농 볶은 현미(20g) 등 5가지 재료로 구성돼 있어, 얼린 우유만 준비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빙수를 만들 수 있다.

농심 ‘백산수’ 디즈니 캐릭터 콜라보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 ‘백산수’ 330㎖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도날드 덕’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 10개의 이미지를 라벨에 새겼다. 무라벨 제품의 경우 묶음용 포장에 캐릭터 이미지를 넣었다. 

던킨 ‘제주 말차’ 2종 
던킨이 제주 농가에서 수급한 말차를 활용한 7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제주말차 우유도넛’은 우유 베이스에 제주 말차를 넣은 반죽과 코팅을 사용, 부드러운 말차 라떼를 연상시키는 도넛이다. 
‘제주말차 블랙올드훼션드’는 올드훼션드 도넛에 제주 말차 코팅을 입혀 산뜻한 맛과 향을 강조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