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 풀무원 ‘순쌀도나스’, 프레시지 ‘벨리곰 2 in1 쁘띠버거’.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 풀무원 ‘순쌀도나스’, 프레시지 ‘벨리곰 2 in1 쁘띠버거’. 사진=각 사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 
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BLUE LIME)’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휴대성이 높은 250㎖, 355㎖ 캔과 500㎖ 페트병으로 출시되며, 패키지는 중앙라벨에 블루 컬러와 블루라임(BLUE LIME)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면서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할 수 있게 했다.

풀무원 ‘순쌀도나스’ 
풀무원식품이 100% 국내산 쌀가루 반죽을 여러 번 치대어 쫀득한 식감을 살린 ‘순쌀도나스’ 2종(군고구마ㆍ흑임자)을 출시했다.
‘순쌀도나스 군고구마’는 크림치즈와 고구마를 필링했으며, ‘순쌀도나스 흑임자’는 크림치즈에 흑임자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갓 튀겨낸 듯한 ‘겉바속쫀(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도나스(도넛)가 되며, 실온에서 30분간 해동하면 쫄깃하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 ‘벨리곰 2 in1 쁘띠버거’ 
프레시지가 ‘벨리곰’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2 in 1 쁘띠버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제품명 그대로 불고기와 에그마요 두 가지 맛 버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불고기 소스를 얹은 패티에 토마토, 로메인이 어우러진 버거와 에그 샐러드, 스리라차 마요가 조화를 이루는 버거를 담았으며, 버거 번으로 모닝롤을 사용, 촉촉하고 부드럽다.
패키지에는 ‘벨리곰’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리무버블 스티커(1개월 한정)를 담았다. 리무버블 스티커는 ‘벨리곰’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문구를 담은 4종으로, 랜덤으로 1종을 동봉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