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초계 막국수’(왼쪽)와 파리바게뜨 ‘프리티바’. 사진=각 사<br>
오뚜기 ‘초계 막국수’(왼쪽)와 파리바게뜨 ‘프리티바’. 사진=각 사

오뚜기 ‘초계 막국수’ 2종
오뚜기가 메밀면과 육수, 비빔장에 절임무와 닭가슴살 고명을 동봉한 ‘초계 막국수’ 2종(물ㆍ비빔)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기존 HMR 냉장면의 면, 육수, 비빔장이라는 단순한 구성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추가 재료 없이도 완전한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육수와 비빔장을 모두 제공해 취향에 따라 조절해가며 요리하고 먹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파리바게뜨 ‘프리티바’ 3종
파리바게뜨가 과일 원물을 40% 이상 함유한 아이스바 ‘프리티바’ 3종(딸기ㆍ망고ㆍ키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 과일의 색감을 살리고, 입체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SPC ‘티트라 스탠다드 파우치’(왼쪽)와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 사진=각 사<br>
SPC ‘티트라 스탠다드 파우치’(왼쪽)와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 사진=각 사

SPC ‘티트라 스탠다드 파우치’ 3종
SPC가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스탠다드 파우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우치 형태 패키지에 건조 과일과 꽃의 향긋함을 담은 티백 20개가 들어있다. 패키지는 영국 펜드로잉 일러스트 작가 ‘피 그리닝(Fee Greening)’과 협업, 티트라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그려 넣었다.
‘오렌지 힐즈’는 누와라엘리야 홍차에 오렌지를, ‘쇼콜라티 실론’은 초콜릿 향을 입힌 실론 홍차에 카카오를, ‘윈터 프룻 번치’는 사과, 포도 등의 과일, 오렌지껍질, 레몬필에서 느껴지는 산미와 다양한 향신료를 블렌딩했다.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의 첫 번째 아이스 커피 전용 홀빈 제품을 출시헀다.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타벅스 앳홈 아이스 커피 블렌드 홀빈’은 얼음과 함께 즐겨도 진한 커피의 풍미를 유지하는 블렌드 원두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캐러멜 풍미와 산뜻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며, 190g 용량으로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