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롯데웰푸드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hy ‘뭴러스 오메가3’.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롯데웰푸드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hy ‘뭴러스 오메가3’. 사진=각 사

롯데웰푸드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롯데웰푸드가 상온 가정간편식 ‘Chefood(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각형 패키지에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와 취식을 할 수 있는 용기, 포크까지 들어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소스는 크림치즈와 유크림, 원유 100%의 우유를 사용, 진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살렸으며, 토마토 소스를 적절한 비율로 조합, 상큼함을 더했다. 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 면을 알단테 식감으로 삶았다.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풀무원식품이 냉동피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의 새로운 맛 ‘볼로네제’를 출시했다.
일반적인 밀가루 도우 대신, 버터와 계란을 넣은 반죽을 13㎜ 두께로 만든, 풀무원 자체 개발 ‘비스킷 엣지’를 적용했으며, 토마토 소스에 다진 고기와 허브, 마늘 등을 넣은 볼로네제 소스를 넣고, 시카고 피자 스타일로 구현, 치즈가 흘러내리는 듯한 풍성함을 즐길 수 있다.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와 프로볼로네 치즈를 사용했다.

hy ‘뭴러스’ 
hy가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뭴러스(Mollers)’의 액상형 오메가3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EPA 및 DHA의 합이 900㎎이며, 비타민 A와 D도 챙길 수 있다. 천연 레몬향을 첨가,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액상형으로 샐러드와 스무디 등에 활용 가능하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던킨 ‘쿨피스 자두 쿨라타’, 파스쿠찌 ‘어메이징 젤라또’, 투썸플레이스 ‘수박주스ㆍ아인슈페너 프라페’, CU ‘고대1905 크림파이 초코베리’. 사진=각 사<br>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던킨 ‘쿨피스 자두 쿨라타’, 파스쿠찌 ‘어메이징 젤라또’, 투썸플레이스 ‘수박주스ㆍ아인슈페너 프라페’, CU ‘고대1905 크림파이 초코베리’. 사진=각 사

던킨 ‘쿨라타’ 2종
던킨이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
동원F&B의 유산균 음료 ‘쿨피스’와 협업으로 선보이는 ‘쿨피스 자두 쿨라타’는 ‘쿨피스’ 자두 맛을 던킨의 대표 여름 음료 쿨라타로 재해석했다.
함께 선보이는 ‘애플 파인 쿨라타’는 사과와 파인애플을 갈아 넣어, 상큼함과 청량함을 강조했다. 

파스쿠찌 ‘어메이징 젤라또’ 5종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살린 ‘어메이징(Amazing) 젤라또’ 5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5종은 △고소하고 진한 피스타치오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스타치오 젤라또’ △쫀득함을 강조한 진한 카카오 맛의 ‘카카오 골드 젤라또’ △밀크 초콜릿과 코코넛의 씹는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초코 코코넛 젤라또’ △바나나의 맛을 살린 ‘바나나 젤라또’ △진한 망고를 담은 ‘망고 젤라또’다.

투썸플레이스 ‘수박주스ㆍ아인슈페너 프라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한정 메뉴 ‘수박주스’와 ‘아인슈페너 프라페’를 출시한다.
‘수박주스’는 국내산 제철 수박을 통째로 넣고 갈아서 만들어 본연의 시원한 맛과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주스 위에는 수박 조각을 올려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아인슈페너 프라페’는 바닐라 향이 돋보이는 프라페 베이스에 에스프레소와 슈페너 크림을 쌓았다.
 
CU ‘고대1905 크림파이 초코베리’
CU가 ‘고대1905’ 빵 시리즈 다섯 번째 상품으로 ‘크림파이 초코베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특수 공법을 적용해 만든 폭신한 식감의 초콜릿 코팅 샌드빵에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잼을 넣어, 단면에 각 원재료들의 다채로운 색감 조화가 눈에 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