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열린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신규사업장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대상 이보라 사회공헌팀장과 김경숙 ESG경영실장,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한상욱 굿윌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상<br>
30일 열린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신규사업장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대상 이보라 사회공헌팀장과 김경숙 ESG경영실장,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한상욱 굿윌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상

대상이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청정원 제품을 기부했다.

대상은 지난 30일 신규 오픈한 굿윌스토어 밀알수원북문점에서 ‘신규사업장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6500만원 상당의 청정원 제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상 김경숙 ESG경영실장과 이보라 사회공헌팀장,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한상욱 굿윌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밀알복지재단의 장애인 자립 지원 프로젝트 ‘행복한 출근길’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굿윌스토어는 장애인을 우선 고용, 개인과 기업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한다.

이번에 대상이 기부한 제품은 청정원 파스타 소스 및 스파게티 총 1만9770개로, 올해 신규 오픈하는 굿윌스토어 4곳에서 판매용으로 쓰일 예정이다. 

매장 오픈에 앞서 지난 24일에는 대상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이 굿윌스토어 밀알수원북문점 매대 진열 봉사에 나서기도 했다.

대상 김경숙 ESG경영실장은 “일회성 기부가 아닌 장애인의 지속가능한 경제적 자립을 돕는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차별 제로’를 목표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ESG경영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