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고깃집 소스’ 2종과&nbsp;배스킨라빈스 ‘917 음료’ 3종. 사진=각 사<br>
대상 청정원 ‘고깃집 소스’ 2종과 배스킨라빈스 ‘917 음료’ 3종. 사진=각 사

대상 청정원 ‘고깃집 소스’ 2종 
대상 청정원이 고깃집 소스맛을 구현한 소스 2종을 출시한다.
파채에 버무리기만 하면 매콤달콤한 파절이 무침을 완성할 수 있는 ‘고깃집 파절이 소스’는 파채에서 수분이 나오는 것을 고려해 개발, 시간이 지나도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청정원 순창 고추장의 매콤한 맛과 매실액의 은은한 단맛이 잘 어우러져 있으며, 삼겹살이나 항정살 같은 기름진 고기와 어울린다.
‘고깃집 매콤청양 소스’는 청양고추의 매콤하고 알싸한 맛과 간장의 깔끔함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차돌박이나 우삼겹 같은 부위와 궁합이 좋다. 마요네즈를 섞으면 마른 안주의 디핑소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917 음료’ 3종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를 담아 ‘31온스(917㎖)’ 대용량 블라스트 2종과 커피 1종을 출시했다.
기존 배스킨라빈스 레귤러 사이즈 음료 2잔을 합친 분량의 갓성비(‘갓(God)’과 ‘가성비’를 조합한 신조어) 라인업으로, 917㎖ 용량의 테이크아웃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917 워터 블라스트’는 자몽과 유자 2종으로, 상큼한 과일 맛과 살얼음이 주는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917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카페 브리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대용량으로 마실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