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남양유업 ‘맛있는 단백질우유’, 삼양사 ‘페이스트리 소금빵 냉동생지’, 배스킨라빈스 ‘베이비 타르트’.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남양유업 ‘맛있는 단백질우유’, 삼양사 ‘페이스트리 소금빵 냉동생지’, 배스킨라빈스 ‘베이비 타르트’. 사진=각 사

남양유업 ‘맛있는 단백질우유’ 
남양유업이 ‘맛있는 단백질우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근감소증을 고려한 사코밸런스 복합물을 배합했으며, 편안한 소화와 흡수를 돕는 유산균 발효유청ㆍ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했다.
특히, 잘게 쪼개진 단백질 특유의 쓴맛을 잡아 흰우유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900㎎ 기준 42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칼슘은 일반 우유보다 35% 높고,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도 더했다.

삼양사 ‘서브큐 페이스트리 소금빵 냉동생지’ 
삼양사의 식자재 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가 페이스트리(Pastry) 형태 소금빵 냉동생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겹의 얇은 층과 결이 특징인 페이스트리 형태 반죽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삼양사가 직접 배합한 가염버터를 통째로 넣었으며, 해동 및 발효 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서 10~15분간 조리하면 된다.

배스킨라빈스 ‘베이비 타르트’ 3종 
배스킨라빈스가 ‘베이비 타르트’ 3종(애플ㆍ멜론ㆍ피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몬드 타르트 위에 과일 형태 아이스크림을 올린 소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1인 가구나 커플, 친구 등 소규모 인원이 즐기기에 적당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