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실드에어코리아 공동 주최

식품저널은 글로벌 패키징 솔루션 기업 실드에어코리아와 공동으로 ‘지속 가능한 포장을 통한 ESG 실천방법’을 주제로 5월 4일 웨비나를 개최한다.

5월 4일 오후 1시부터 2시 40분까지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 제1부에서는 SPC팩 안덕준 연구소장이 ‘소비자 중심의 지속 가능한 포장’ 주제로 식품업계의 지속 가능한 포장의 종류와 적용의 어려움을 설명하고, 진정한 의미의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해 발표한다. 

제2부에서는 실드에어 APAC 지속 가능성 디렉터 알란 아담스 씨가 ‘지속 가능한 포장을 통한 ESG 실천방법’을 주제로 ESG의 중요성과 우선순위, 패키징 솔루션을 통한 ESG 실천 사례를 소개한다. 

이번 웨비나를 공동 주최한 실드에어코리아 관계자는 “올바른 패키징의 선택은 ESG 성과를 달성하는 주요 수단”이라며 “식품 가공업체나 유통업체의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인사이트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웨비나는 사전 등록자에게 줌 링크 주소를 보내준다. 등록은 식품저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