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치온 기반 ‘천연 항산화 솔루션’ 2분기 글로벌 출시
피부 미용ㆍ스포츠 영양 등으로 포트폴리오 확대 

CJ제일제당이 고기능성 영양 솔루션 브랜드 ‘액티브엔리치(ActiveNrich)’를 론칭했다. 사진=CJ제일제당<br>
CJ제일제당이 고기능성 영양 솔루션 브랜드 ‘액티브엔리치(ActiveNrich)’를 론칭했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고기능성 영양 솔루션 브랜드 ‘액티브엔리치(ActiveNrich)’를 론칭하고, 글로벌 뉴트리션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액티브엔리치’는 각종 뉴트리션 원료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등을 만드는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원료 적용 기술까지 제공한다.

올 2분기에는 첫 제품으로 ‘액티브엔리치 천연 항산화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글루타치온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천연 발효 추출물 형태로, 각종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글루타치온은 몸 속 대표적 항산화 물질로,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비타민C 등 다른 항산화 물질의 기능을 강화, 노화 억제, 피부 건강 증진, 디톡스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액티브엔리치 천연 항산화 솔루션’은 글로벌 시장을 위한 비(非)유전자변형(Non-GMO), 비건, 할랄, 코셔 인증 등도 확보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액티브엔리치’ 브랜드로 피부 미용, 디톡스 등 세부 기능에 특화된 후속 제품을 선보이며 항산화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2025년까지 운동효과 증진 기능성 영양 소재로 포트폴리오를 확장, 스포츠 영양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액티브엔리치’는 CJ제일제당의 독보적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고기능성 뉴트리션 브랜드로, 앞으로도 영양ㆍ건강에 대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