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제품 활용 콘텐츠 제작, 신제품 테스트 수행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판아워홈-마스터즈’ 2기를 모집한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주요 HMR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서포터즈다. 

‘마스터즈’는 음식, 요리, 간편식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개 이상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으면 지원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이달 23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2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마스터즈’ 2기는 5월부터 10월까지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정기 미션으로 아워홈 주력 제품 2종을 선정, 매월 2건의 SNS 콘텐츠를 제작, 발행한다. 아워홈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신제품 관능 테스트 등 자유 참가 형식의 수시 미션도 함께 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매월 다양한 아워홈 제품과 서비스 체험 기회, 활동비를 제공하며, 임명장을 수여한다.

마스터즈 2기는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개선점을 제안하며, 회사는 이를 최대한 반영, 더욱 소비자 지향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