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제로’, 농심켈로그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정관장 ‘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 사진=각 사<br>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제로’, 농심켈로그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정관장 ‘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 사진=각 사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3종 
대상웰라이프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구미ㆍ츄어블 캡슐 형태 건강기능식품 ‘마이키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베이커리 타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 재미를 더했다.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는 비타민B군ㆍ비타민Cㆍ셀레늄 등 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L-아르지닌과 칼슘ㆍ아연ㆍ엽산 등도 첨가, 균형 잡힌 성장 발달을 돕는다.
‘마이키즈 칼슘D 구미’는 뼈 건강에 필요한 칼슘ㆍ망간ㆍ비타민D를 담았으며 초유분말, 홍삼농축액 등도 부원료로 더했다.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은 아이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DHA 강화 오메가3와 비타민A를 함유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제로’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했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자사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을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더 줄였으며,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화이트 라벨를 적용했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 PET 1종으로 출시된다.

농심켈로그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농심켈로그가 브랜(밀기울)으로 만든 푸레이크와 오트 그래놀라, 3가지 블랙 통곡물이 어우러진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밀을 빻아 체로 쳐서 남은 속겨 또는 껍질 부분, 즉 ‘밀기울’을 뜻하는 브랜은 식이섬유와 단백질, 비타민B군이 풍부하다. 
켈로그는 브랜을 바삭한 브랜 푸레이크로 재탄생시켰으며, 오트와 곡물을 꿀 또는 시럽과 함께 뭉쳐 오븐에서 구워낸 오트 그래놀라로 담백한 풍미를 더했다. 흑미, 흑보리, 수수 세 가지 블랙 통곡물은 그대로 퍼핑해 담았다.

KGC인삼공사 ‘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
KGC인삼공사가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을 면세점 한정 상품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의 전통 색상인 오방색을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내 정관장 홍삼의 활력을 표현했으며, 에브리타임로얄 한 포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버거킹 ‘스모키바비큐 와퍼’(왼쪽)와 이디야커피 ‘소금빵ㆍ스콘’. 사진=각 사<br>
버거킹 ‘스모키바비큐 와퍼’(왼쪽)와 이디야커피 ‘소금빵ㆍ스콘’. 사진=각 사

버거킹 ‘스모키바비큐 와퍼’ 
버거킹이 ‘스모키바비큐 와퍼’를 출시한다.
‘스모키바비큐 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 소고기 패티에 스모크 하우스에서 천천히 익혀 훈연향이 가득한 스모키 바비큐를 더했다. 특히,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다양한 허브를 넣은 특제 소스로 달콤하면서 깔끔하다. 
‘스모키바비큐 와퍼’는 일반 번보다 발효 시간이 긴 ‘블랙와퍼번’을 사용한 ‘스모키바비큐X’로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 ‘소금빵ㆍ스콘’ 
이디야커피가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을 출시한다.
‘플레인 소금빵’은 고소한 버터와 짭짤한 소금의 조화와 함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소세지 바질 소금빵’은 바질의 향과 소세지를 더했다. ‘소금 버터 스콘’은 고소하고 짭짤한 스콘으로 딸기잼을 함께 제공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