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2종 액상형, 저지방ㆍ저나트륨으로 설계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브앤고(SOLVE&amp;go)’ 신제품 2종. 사진=웅진식품<br>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브앤고(SOLVE&go)’ 신제품 2종.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솔브앤고(SOLVE&go)’를 론칭하고, 액상형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웅진식품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솔브앤고’ 브랜드를 통해 건강한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면역&항산화’와 ‘피부&장’ 2종으로, 일반적인 정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형이며, 저지방ㆍ저나트륨으로 설계됐다. 

‘솔브앤고 면역&항산화’는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세포 보호에 필요한 셀레늄에 단백질과 11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또, 6가지 곡물로 고소함을 더했다.

‘솔브앤고 피부&장’은 이너뷰티와 장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식이섬유(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를 담았다. 부원료로 단백질과 함께 12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더하고, 바나나퓨레로 맛을 냈다.

‘솔브앤고’ 2종은 6중 멸균팩으로 제작, 실온에서 보관하면 된다.

웅진식품 ‘솔브앤고’ 브랜드 매니저는 “’솔브앤고’는 어렵고 복잡한 건강관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에서 시작한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2종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