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식품저널 foodnews

본문영역

주요사업

고품질 식품산업 종합지 '식품저널' 발행

1997년 8월 창간한 '식품저널'은 국내 유일의 식품산업 종합지로, 식품 · 외식 관련 정책과 제과 제빵, 유가공, 육가공, 건강기능식품, 식품소재 등 다양한 분야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식품 · 외식산업의 진로를 제시하는 '식품저널'은 식품 · 외식업계, 유통업계 관련 연구소, 정부 기관 및 단체 등에 보급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 구독신청
'주간 식품저널' 발행

'주간 식품저널'은 우리나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식품관련 뉴스와 고품질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식품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식생활 관련 정보를 전달합니다.

주간 식품저널 구독신청
식품저널 foodnews

식품저널 foodnews는 1997년 8월 식품저널 창간 이후 1998년 8월 국내 최초로 식품전문 뉴스를 제공 하는 사이트로 탄생했습니다. 식품저널은 더욱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자 업계 최초로 '유료 회원제 서비스'를 실시, 업계가 필요로하는 다양한 식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 foodnews 구독신청
일간 E-mail 식품정보 'FOOD NEWS BRIEFING'

식품저널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식품산업계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1997년 3월부터 국내외 식품뉴스를 분석, 정리해 매일 아침 식품경영인, 정책당국자, 주한 주요 외국기관 단체 등에 이메일로 브리핑을 하고 있습니다.

FOOD NEWS BRIEFING 구독신청
식품유통연감/건강기능식품연감/식품전문 서적 발간

식품유통연감, 건강기능식품연감을 비롯해 쉽게 접할수 없는 식품전문 서적을 발간, 학계 및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최신 식품첨가물이론과 실제 바이오미네랄/참깨의 과학/식품특허길라잡이고추 매운맛의 과학 등.

단행본 구입 연감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