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농심 ‘배홍동’ 오뚜기 ‘꽃게랑면’ 빙그레 ‘참깨라면타임’ 외

2021-02-25     윤영아 기자

농심 ‘배홍동’ 

농심이 비빔면 ‘배홍동’을 출시했다.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비빔장이 특징으로, 홍고추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고, 배와 양파로 달콤함을 더했으며, 동치미로 시원함과 새콤함까지 추가했다. 
농심은 타 비빔면 제품보다 소스의 양을 20% 더 넣어 다른 재료와 곁들여도 매콤새콤한 맛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면발은 쫄깃함과 탱탱함을 강조하고, 건더기에는 볶음참깨와 김을 넣었다.
 

오뚜기-빙그레 ‘꽃게랑면ㆍ참깨라면타임’

오뚜기가 빙그레의 ‘꽃게랑’을 라면 제품으로 만들고, 빙그레는 오뚜기의 ‘참깨라면’을 스낵으로 만들어 출시했다.
‘꽃게랑면’은 ‘꽃게랑’ 스낵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스프를 추가하고, 꽃게 모양 어묵후레이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참깨라면타임’은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빙그레의 ‘야채타임’을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으로, ‘참깨라면’ 특유의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시즈닝했으며 할라피뇨와 케첩, 마요네즈로 만든 전용 디핑소스가 들어있다.
 

풀무원 ‘It’s 프로틴’ 

풀무원식품이 단백질과 칼슘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It's 프로틴’ 3종을 출시했다.
260㎖ 한 병 기준 15g의 단백질이 들어있으며, 칼슘은 1일 기준치의 57%에 해당하는 400㎎을 함유하고 있다.
‘It's 프로틴 그레인’은 곡물의 고소한 맛과 향을 담아 아침대용식으로 마시기에 좋다. 15가지 국내산 곡물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과 우유 유래 동물성 단백질이 함께 들어있다. ‘It's 프로틴 디카페인 라떼’는 카페인 부담 없이 달달한 라떼처럼 마실 수 있다. ‘It's 프로틴 초코’는 네덜란드산 코코아 분말을 사용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알티지 오메가3’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혈행 건강과 눈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마이뉴트리션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캡슐(860㎎) 당 600㎎의 EPA와 DHA를 함유하고 있다. 자연의 분자 형태와 유사한 알티지(rTG)형 오메가3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개별 포장해 산패와 변질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농협하나로유통-남양유업 ‘덕분우유’
농협하나로유통과 남양유업이 판매액 일부를 의료진에게 후원하는 ‘덕분우유’를 출시했다. 
국산 1A등급 원유로 만든 ‘덕분우유’는 판매액의 5%가 코로나19 대응 의료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는 농협하나로유통과 남양유업이 5:5 비율로 분담한다. 




팔도 ‘틈새라면 매운김치’

팔도가 매운 라면에 매운 김치를 얹어먹는 최근 트렌드에 착안한 ‘틈새라면 매운김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틈새라면’ 특유의 베트남 하늘초 베이스에 김치 분말을 섞어 첫 맛은 매콤하고 끝 맛은 칼칼한 김치찌개 맛을 냈다.
건더기스프에 김치를 더하고, 면발에는 감자전분을 더해 쫄깃함을 살렸다.


오리온 ‘초코파이情ㆍ다이제 딸기블라썸’ 

오리온이 2021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과 ‘다이제 딸기블라썸’을 출시했다.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은 마시멜로 속에 딸기와 라즈베리, 크랜베리로 만든 필링을 풍부하게 담았다. 또, 딸기 빛깔 화이트 초콜릿으로 겉을 감싸고, 그 위에 딸기파우더를 뿌렸다.
‘다이제 딸기블라썸’은 통밀 비스킷의 고소함과 비스킷 위에 바른 부드러운 딸기 스프레드가 조화를 이룬다. 패키지는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핑크빛에 꽃, 과일 등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아워홈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 
아워홈이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블리스 컬러 라벨의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을 25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핑크색 라벨에 흩날리는 벚꽃잎과 지리산 자락을 표현했다. 




이디야커피 ‘커피믹스’  

이디야커피가 커피믹스 ‘스페셜 모카 블렌드’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를 출시했다.
커피 농축액을 급속으로 냉각시킨 FD(Freeze dried coffee) 타입의 원료를 사용해 풍미를 살리고, 패키지는 각각 파란색과 노란색의 선명한 컬러감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스페셜 모카 블렌드’는 RAC(Rich Aroma Coating) 공정으로 커피 추출과정에서 향미 손실을 최소화 했다.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에는 무지방 우유를 함유한 크리머를 사용해 라떼와 같은 부드러움과 깔끔한 맛을 살렸다.
 

스타벅스 식물 기반 푸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식물성 원재료로 맛을 낸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진한 초콜릿 퍼지 케이크’에는 다크 초콜릿과 두유를 활용한 진한 맛의 가나슈가 들어있으며, ‘리얼 감자 베이글’은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국내산 감자로 만들었다. ‘멕시칸 라이스 브리또’는 식물 기반 단백질을 넣은 식사 대용 푸드다. ‘스윗 칠리 올리브 치아바타’는 두부 크럼블을 넣어 식감이 쫄깃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