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대 주류생산 기업인 씨그램이 신제품 `보졸레 누보를 출시. 씨그램은 보졸레 누보의 판촉을 강화 한국 포도주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굳혀 나간다는 계획. 씨그램그룹의 포도주 전문 회사인 B&G 에띠앤느 브로 영업총괄전무는 이와 관련 "국내에서 소믈리에 경진대회,와인스쿨 운영 등의방법을 통해 포도주 수요를 촉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음. 씨그램은 특히 한식당을 집중 공략할 예정. B&G의 와인스쿨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와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1주일 동안 특급호텔 조리사,쇼믈리에,유통업체 관계자등을 대상으로 실시됨. 씨그램은 우선 유통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해 포도주 판 매확대를 꾀하고 그 다음에는 사회 저명인사 등 대상으로 포도주 애호층을 넓혀나갈 방침. B&G는 세계 160개국에 프랑스산 포도주를 수출하고 있으며 영미권 국가에서 포도주 판매 1위를 점하고 있다. 국내에는 (주)아영주산이수입 판매를 맡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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