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피쉬앤칩스ㆍ쉬림프앤칩스’
오뚜기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와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를 출시했다.
‘오즈치킨 피쉬앤칩스’는 대구살에 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스틱과 감자튀김으로 구성돼 있다.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는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린 쉬림프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하이트진로음료 ‘진로 토닉워터’ 600㎖
하이트진로음료가 믹서 브랜드 ‘진로 토닉워터’의 600㎖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술이 약한 소비자들이 소토닉을 마실 때 토닉워터와 소주를 2:1 비율로 배합하는 점을 고려해 기존 제품(300㎖)보다 용량을 2배 늘리면서, 가격 부담은 낮췄다.
용기는 300㎖ 페트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넉넉한 용량에도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코카-콜라 ‘코-크 시티 패키지’
코카-콜라가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에 맞춰 한정판 코-크 시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서울, 양양, 제주, 부산, 광주, 경주)의 랜드마크와 각 도시의 ‘힙플레이스’로 꼽히는 골목을 담았다.
남산타워와 을지로 골목(서울), 낙산사와 죽도해변거리(양양), 돌하르방과 제주 동문시장(제주도), 광안대교와 해운대 포차 거리(부산), 무등산과 1913송정역시장(광주), 첨성대와 황리단길(경주) 등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화이트와 그레이의 대비되는 컬러를 활용해 심플하고 엣지있게 표현했다. 여기에 패키지 중앙에는 코카-콜라의 슬로건인 ‘이 맛 이 느낌’과 함께 도시명을 삽입했다.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는 250㎖, 350㎖, 355㎖ 캔 및 500㎖, 1.5ℓ, 1.8ℓ 페트 제품으로 선보인다.
 

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BBQ가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를 출시했다.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의 맛과 쫄깃한 식감에 육즙이 풍부한 넓적다리(엉치)를 결합해 다양하게 구성했다.
각 4조각, 6조각, 8조각 구성으로 선보이며,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또는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6조각에 BBQ 모둠볼 6개 혹은 케이준 감자 세트로도 판매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