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풀무원건강생활이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분자 크기가 작아 흡수율이 높은 1000달톤(분자량을 측정하는 단위) 이하 저분자콜라겐 1000㎎, 김치에서 유래한 풀무원 특허 유산균 PMO 08(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 비타민C 50㎎을 함유하고 있다.
미세 과립분말 스틱형 제품으로, 레몬라임 분말을 더해 비린 취 없이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행복하소 건강하소’
파리바게뜨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21 행복하소 건강하소’를 주제로 위트 있는 소 캐릭터를 담은 신년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요가하는 소 캐릭터를 익살스럽게 표현한 캐릭터인 ‘요가 카우(Yoga Cow)’를 제품과 패키지에 적용했다.
대표 제품은 △소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구현하고, 화이트크림과 사과잼이 조화를 이루는 케이크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소’ △해발 1000m 대관령 설(雪)목장의 유기농 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에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더한 ‘설(雪)목장 우유롤’ △설(雪)목장 유기농 우유와 생크림을 넣고 구운 ‘2021 건강하소 카스테라’ △버터와 바닐라빈을 넣은 우유 쿠키를 우유팩 모양 패키지에 담은 ‘설목장 우유쿠키’ △나무의 나이테를 닮아 장수를 기원하는 독일 전통과자 바움쿠헨(Baumkuchen)에 2021년의 의미를 담아 21겹으로 만든 ‘21겹 설목장 우유 바움쿠헨’이다.
딸기잼과 화이트크림이 조화로운 2단 케이크 위에 샹들리에를 올린 ‘샹들리에 케이크’도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