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직화구이 나눠바’
롯데푸드가 둘이서 나눠먹는 고기구이 ‘직화구이 나눠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넓고 통통한 형태의 고기구이 양쪽에 나무막대가 하나씩 달려있어 반으로 찢어 나눠 먹을 수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에 의성마늘을 더하고 갈비양념소스를 발라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운 다음 30초간 불에 직접 구워 깊고 진한 맛과 불향을 살렸다.

 

 

샘표 ‘맛있는 추억 간장’
샘표가 ‘맛있는 추억 간장’을 선보였다. ‘샘표 양조간장 501’을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서 대상을 받은 작품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이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는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그림으로 응모하는 행사로, 올해는 김연우 군이 그린 ‘쌍둥이 반찬 만들기’가 대상을 받았다. 일란성 쌍둥이지만 입맛이 다른 형제가 엄마 아빠가 만든 반찬을 맛있게 먹고 있고, 부모가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을 따뜻하게 표현한 그림이다. ‘맛있는 추억 간장’은 500㎖와 930㎖ 2종으로 판매된다.

 

올가홀푸드 ‘유기농 사과ㆍ배’
올가홀푸드가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와 ‘마이스터 유기농 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가 지난 11월 선정한 올가 마이스터가 출시한 제철 유기농 과일이다. 올가는 2008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유기 농산물을 재배하는 생산자를 선정하는 ‘올가 마이스터(ORGA Meister)’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는 경북 영천 고지대에서 36년의 사과 재배 경력을 가진 장현기 마이스터가 생산했다. 농장 한편에서 마이스터가 직접 관리한 우드칩 발효 퇴비와 천연 칼슘제 등을 이용해 재배한다.
‘마이스터 유기농 배’는 경북 상주에서 12년째 유기농 배 농사를 하고 있는 김섭 마이스터가 생산했다. 김섭 마이스터는 남해안 멸치를 원료로 직접 제조한 발효액비를 사용해 배를 재배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홈파티팩’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홈파티팩’을 선보인다.
‘파네토네 홈파티팩’은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간식 파네토네와 함박스테이크라이스,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와 그란데 알베로네 퀸투스 와인 2병으로 구성돼 있다.
초코퍼지케이크와 함박스테이크라이스,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 그란데 알베로네 퀸투스 와인 1병으로 구성된 ‘둘이서 홈파티팩’, 생크림 케이크와 다양한 포카챠를 담은 포카챠팩, 라파주 와인 1병으로 구성된 ‘다같이 홈파티팩’, 다양한 샌드위치를 담은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도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