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영유아ㆍ부모 대상 K-Food 마케팅 나서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ㆍ상어가족’을 한국농식품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영유아와 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aT는 먼저, 7일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상어가족송을 개사한 ‘Enjoy Awesome K-FOOD with Babyshark’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번 영상은 월드스타 상어가족의 건강비결로 신선하고 맛있는 K-Food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특히, 딸기와 샤인머스캣, 배, 버섯 등 신선농산물과 김치, 라면, 떢볶이 등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상어가족과 함께 등장하며, 노래하고 춤추는 등 시종일관 밝고 경쾌한 이미지로 친근하게 다가간다.
K-Food Song 발표를 시작으로 핑크퐁ㆍ아기상어는 세계 소비자에게 K-Food를 홍보하는 온ㆍ오프라인 채널에 등장할 예정이다. K-Food 키즈홍보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홍보, 농식품 안테나숍 등에서 상어가족과 K-Food 프렌즈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SNS 챌린지 등 다양한 경험을 함께 할 수 있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키즈 캐릭터와 이번 협업이 K-Food의 친밀함과 호감을 높일 수 있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콘텐츠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ㆍ아기상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따라하기 쉬운 율동으로 유튜브 누적 조회 수 70억 뷰를 기록하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영상 1위를 차지하는 등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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