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홈파티’
CJ제일제당이 연말 홈파티를 테마로 한 밀키트 ‘쿡킷(COOKIT)’ 4종을 출시했다.
‘스파이시 보일링 랍스터&쉬림프’는 각종 해물과 옥수수, 소시지, 채소 등을 매콤한 양념에 찐 미국 남부식 해산물 요리다.
‘단호박크림파스타’는 단호박을 으깬 크림소스에 푸실리와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 채소가 더해져 색감이 다채롭다.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는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스테이크에 시금치를 넣은 크림리조또를 곁들였다.
‘양갈비스테이크’는 양갈비와 스테이크소스, 매시드 포테이토와 구운 채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푸드 ‘로키 마운틴스’
롯데푸드가 산봉우리 모양의 아이스바 ‘로키마운틴스’를 선보였다.
윗부분은 메이플 아이스크림, 아랫부분은 호두 아이스크림으로 이뤄져 있으며, 호두 분태 2.7%와 메이플 시럽 0.2%로 씹는 식감과 맛을 더했다.

롯데제과 이커머스 전용 제품 

롯데제과가 이커머스 전용 제품 10종을 선보였다.
‘간식자판기’ 2종과 인기제품 한 종류를 3~4개씩 묶은 ‘번들 기획팩’ 5종, 옛날 감성을 살린 ‘레트로 종선’ 그리고 꼬깔콘 군옥수수맛과 매콤달콤한 맛을 8봉씩 담은 소형 박스 제품 2종이다.
‘간식자판기 마니아팩’은 꼬깔콘, 자일리톨 알파 등 19개 제품으로 구성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진열해 놓고 먹기에 좋다. ‘간식자판기 소확행팩’은 몽쉘 등 11종이 들어있는 개인 간식세트다.
‘번들 기획팩’은 자일리톨, 빈츠, 빠다코코낫, 카스타드, 마가렛트 5종으로 선보인다.
‘레트로 종선’은 복고에 대한 향수를 간직하고 있는 30~40대를 겨냥해 옛날 감성을 살려 박스를 디자인했다. 꼬깔콘, 청포도 캔디 등 8종이 들어있다.

 

 

오리온 ‘찰 초코파이 앙크림’
오리온이 ‘찰 초코파이 앙크림’을 출시했다.
팥앙금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합해 만든 앙크림의 달콤 고소한 맛과 빵 속의 쫀득한 떡 식감이 특징이다.
마시멜로 안을 앙크림으로 채우고, 겉면을 밀크 초콜릿과 팥 파우더로 만든 팥 초콜릿으로 코팅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