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허쉬 베이커리’
SPC삼립이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와 협업한 베이커리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초코 식빵 사이에 허쉬 초코 크림을 넣은 ‘허쉬 포켓샌드’, 쿠키 크럼블과 초콜릿 커스터드를 넣은 ‘허쉬 초코 크럼블 브레드’, 빵 위에 허쉬 초코 크림과 초코칩, 초코시럽을 층층이 쌓은 ‘허쉬 트라이플’, 초코, 캐러멜, 쿠앤크 크림 등 세 가지 맛 마카롱으로 구성된 ‘허쉬 마카롱’이다.

 

 

오뚜기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
오뚜기가 겨울철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 
한정판 ‘진비빔면’에는 동결건조 방식으로 생산한 미역국 블럭이 들어있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참기름 향이 나는 미역국을 비빔면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양념소스로 새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기존 디자인에 미역의 초록색을 더해 성탄절 선물 같은 분위기를 냈다.
 

 

삼양사 ‘치즈호떡믹스’
삼양사가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를 출시했다.
체다치즈, 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분말이 함유된 치즈 꿀믹스와 간편하게 반죽할 수 있는 치즈호떡믹스 분말로 구성돼 있다.
치즈호떡믹스를 미지근한 물과 섞어 반죽해 7등분으로 나눈 다음 반죽 속에 치즈꿀믹스를 넣고 오무린 후 프라이팬에 3분간 누르개로 눌러주며 구우면 된다.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스쿠찌가 ‘선물처럼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기적(Feeling Christmas All Around)’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
‘스노우 크라운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 콤포트가 들어간 쉬폰 타입 케이크다. 화이트 시트와 딸기 시트 사이에 루비 초콜릿 가나슈 크림, 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트윙클 루비 케이크’,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크런치, 초콜릿 가나슈 크림이 어우러진 ‘윈터 포레스트 케이크’, 체리와 피스타치오 가나슈 크림을 초코 시트로 감싼 롤케이크 ‘메리 피스타치오 롤’도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