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롯데푸드가 무항생제 인증 목장 원유를 저온살균한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유당분해효소를 넣어 배 아픔의 원인이 되는 유당을 분해해 소화부담을 줄였다.
또, 합법적인 조림과 벌목으로 생산되는 원료를 사용하고 가공, 제조, 유통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친환경적으로 관리한 제품에 부여하는 국제산립협회(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

 

 

동원F&B ‘덴마크 청미채’
동원F&B가 과채주스 ‘덴마크 청미채’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기른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 카이피라’를 포함해 20가지 과일과 채소를 담았다.
‘덴마크 청미채 그린’은 키위, 양배추, 적피망 등이, ‘덴마크 청미채 옐로우’는 바나나, 파인애플, 당근 등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삼양사 ‘비스킷 믹스’
삼양사가 파우치 포장의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 믹스’ 3종(플레인ㆍ크림치즈맛ㆍ버터갈릭맛)을 출시했다.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 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12분간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농심켈로그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농심켈로그가 오븐에서 구운 4곡 그래놀라에 블루베리와 아몬드 슬라이스를 넣은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귀리, 쌀, 통밀, 옥수수 등을 뭉치고 블루베리와 아몬드를 곁들여 고소하면서 새콤하고, 바삭한 쌀 푸레이크에는 꿀과 블루베리를 입혀 상큼하면서 달콤하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선보인다.
‘블랙베리 샤를로뜨’는 윈터 판타지의 신비로움을 퍼플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표현한 케이크다. 유럽 전통 디저트인 샤를로트는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보랏빛 구움 치즈와 레어 치즈 무스를 겹겹이 레이어한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요거 생크림을 풍성하게 덮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딸기 요거 생크림’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투썸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디자인했다.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는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개별 포장하고 시즌 데코레이션 픽을 세트로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연보라빛 눈이 쌓인 모습의 ‘페스티벌 위시트리’와 산타 모자 모양의 ‘윈터 보늬밤 케이크’도 출시한다.
 

 

던킨 ‘허쉬 도넛’
던킨이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12월 1일부터 △허쉬 초코&바닐라 △허쉬 초코칩 도넛 △후퍼스 바닐라 타트를, 12월 15일에는 △허쉬 민트초코 △허쉬 초코&피넛버터를 출시한다.
각각의 제품은 허쉬와 키세스 초콜릿, 초콜릿칩 등을 활용했다.

 

 

미스터피자 ‘햄벅한 새우 피자’
미스터피자가 ‘햄벅한 새우 피자’를 출시했다. 치즈햄버거스테이크와 마요콘새우를 반반 토핑한 피자다.
안창살 스테이크와 그릴비프 토핑에는 베이컨, 체다치즈를 더해 육류 토핑의 풍성한 맛을 배가했다. 여기에 히코리 BBQ 소스로 진한 숯불맛을 입혔다.
반대편에는 마요네즈에 버무린 옥수수를 기본으로 감칠맛 도는 케이준 쉬림프, 치즈 시즈닝, 스위트리코타를 얹어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