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오뚜기가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거품기, 반죽그릇 필요 없이 우유만 부어 흔들어서 반죽을 만들고 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된다. 특히 제품 측면 투명창에 우유 붓는 선이 있어 정확하고 간편하게 계량할 수 있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 간편하다.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바닐라와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오리지널’, 찰보리와 발아현미 등으로 건강한 맛을 낸 ‘20가지 곡물’, 핫케이크에 바나나의 향긋함이 어우러진 ‘바나나’, 체다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등 4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서울우유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국산 원유로 만든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균수와 체세포수 모두 최고 등급으로 채운 ‘나100%’ 국산 원유를 사용해 만들었다. 짜지 않고, 3개월간 자연 숙성을 거쳐 담백하다.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오리온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바 제품을 담은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를 출시했다.
수험생, 가족, 지인 등에게 ‘행운’을 기원한다는 의미로 ‘에너지바’와 ‘단백질바’, ‘핫브레이크’를 7개씩 넣어 ‘럭키 세븐’ 테마로 구성했다.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대박!가즈아’, ‘꽃길만 걷자’, ‘참!잘했어요’ 등 응원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와 ‘딱 붙어라’는 의미의 자석 세트도 한정판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동서식품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동서식품이 미국 영화 제작사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4종으로 선보이며,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매일유업 ‘매일 마시는 프로틴’ 멸균팩
매일유업이 단백질 음료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을 125㎖ 용량의 멸균 테트라팩에 담아 선보인다.
총 8g의 동ㆍ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필수아미노산인 류신 1000㎎과 비타민 11종, 칼슘, 철, 아연도 들어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