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찍먹소스’
대상 청정원이 치킨 등 튀김류를 찍어 먹기 좋은 소스 3종을 출시했다.
‘찍먹 맵닭치즈’는 고추의 매운 맛과 덴마크산 치즈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치킨 소스다. 국내산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연유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찍먹 레몬크림’은 레몬을 잘게 썰어 넣어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며 새우나 오징어 튀김 등에 어울린다. ‘찍먹 오지치즈’는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할라피뇨 페퍼가 어우러진 소스로 감자튀김, 나쵸 등과 같은 스낵에 곁들이기 좋다.

 

도미노피자 ‘스타 셰프 피자’
도미노피자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9, 2020 연속 1스타에 선정된 레스토랑 ‘무오키’의 박무현 오너 셰프와 손잡고 ‘스타 셰프 피자’ 2종을 선보였다.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는 240시간 숙성시켜 부드러우면서 육즙이 풍부한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와 스타 셰프의 시그니처 스테이크 소스, 트러플 크림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스타 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는 산뜻한 바질페스토 소스 위에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올린 피자다.

 

 

이디야커피 ‘컵 디저트’
이디야커피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촉촉한 시트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부드러우면서 달콤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레몬 마스카포네’는 마스카포네 치즈에 레몬주스를 더해 새콤달콤하며, ‘블루베리 크림치즈’는 블루베리퓨레와 크림치즈, 비스킷을 한데 넣어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
할리스커피가 ‘특별한 겨울’을 주제로 미니라운드케익 2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레드벨벳 라운드’는 빨간색 레드벨벳 시트와 초록색 녹차 시트로 겹겹이 층을 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긴다.
‘딸기 생크림 라운드’는 촉촉한 시트 사이에 딸기크림을 샌드하고, 진주 모양 초콜릿을 얹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