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치킨 윙ㆍ가스류’
올가홀푸드가 PB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250g 소포장으로 선보이는 치킨 윙 2종은 에어프라이어에서 15분간 조리하면 된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버팔로 치킨 윙’은 코리엔더, 월계수잎 등 허브에 버팔로 시즈닝을 더해 매콤한 맛을 냈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 윙’은 유기농 어간장 베이스에 국산 배를 갈아 넣은 양념을 입혀 짭조름하면서 달짝지근한 맛이 난다.
가스류 5종은 두툼한 고기에 무농약 밀로 만든 빵가루와 무항생제 유정란 등을 사용했다. ‘등심돈가스’와 ‘안심돈가스’, ‘치즈돈가스’는 무항생제 국산 돼지고기를 냉동하지 않은 신선한 상태로 사용해 육즙이 살아 있다. ‘국산 생닭고기 가슴살로 만든 치킨가스’는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큼직한 명태 순살로 만든 생선가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웅진식품 ‘웅진 스위토리 아몬드 초코볼’
웅진식품이 캘리포니아산 아몬드와 벨기에 초콜릿 제조업체 발리깔레보의 리얼 초콜릿을 사용한 ‘웅진 스위토리 아몬드 초코볼’ 2종을 출시했다.
‘아몬드 초코볼’은 밀크 초콜릿이 아몬드를 감싸고 있어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아몬드 카카오 55%’는 아몬드 위에 다크 초콜릿을 코팅해 진하면서 달콤 쌉싸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굽네치킨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굽네치킨이 탱글탱글한 식감의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 있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했다.
깊은 접시 모양의 딥디쉬 도우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등 4가지 치즈를 올려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날치알 크림소스를 뿌려 톡톡 터지는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맘스터치가 ‘존쿡 델리미트’와 손잡고 ‘리얼비프버거’를 출시했다.
이 버거는 존쿡 델리미트의 마이스터가 만든 로스트 비프를 사용했는데, 패티를 갈지 않고 오븐에 구운 다음 저온에서 숙성시켜 육결이 살아 있다.
버터향이 풍부한 크랜베리 브리오슈 번에 로스트 비프를 층층이 쌓아 올리고 파프리카, 가지, 애호박 등 구운 야채를 더한 다음 발사믹 글레이즈드와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로 마무리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