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 바’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 시즌 한정판 ‘빼빼로 바’를 선보인다.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돼 있는 빼빼로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아몬드가 뿌려져 있어 아몬드 빼빼로를 연상케 한다.
패키지도 아몬드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서울우유 ‘어른을 위한 치즈’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시니어층을 위한 ‘어른을 위한 치즈’를 출시했다.
뼈 건강을 위한 칼슘, DHA와 근육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아미노산 BCAA 3종, 비타민A, D, E,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매일유업 ‘우유속에 카트라이더’ 
매일유업이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를 적용한 가공우유 ‘우유속에’ 2종을 출시했다.
‘우유속에 초코라이더’는 유럽산 코코아를, ‘우유속에 딸기라이더’는 국내산 설향딸기를 사용했으며, 두 제품 모두 상온에서도 보관할 수 있는 멸균, 190㎖ 용량으로 선보인다.

 

 

파스쿠찌 브런치 메뉴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나폴리의 아침(Naple’s Morning)’과 ‘베니스의 휴일(Holiday in Venice)’을 콘셉트로 브런치 메뉴를 운영한다.
‘나폴리의 아침’은 매일 오전 10시까지 운영하는 모닝 세트메뉴로, 베이커리 또는 델리 메뉴에 2000원을 추가하면, 커피와 함께 제공한다. 베이글 4종과 스콘 3종, 크라상, 피타브레드, 스크램블 크로크무슈 등 다양한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최대 30% 낮은 가격에 제공된다.
‘베니스의 휴일’은 델리와 디저트, 커피 등으로 구성된 올데이 브런치 세트메뉴로 파니니, 포차챠 등 베이커리 메뉴와 마들렌, 피낭시에 등의 구움과자, 조각 케이크 등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1인 세트(샐러드/델리, 구움과자, 아메리카노 1잔)와 2인 세트(델리, 조각케이크/티라미사르도, 구움과자, 아메리카노 2잔) 2가지로 운영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